[프라임경제] 송학 오색황토가 자유투어와 함께 피부미인들이 휴양지에서도 마음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색적인 이벤트를 마련, 진행한다.
송학 오색황토(대표이사 강경아)는 여행전문기업 자유투어(www.freedom.co.kr)와 함께 오는 8월 31일까지 ‘오색 찬란 컬러 여행’ 이벤트를 진행, 자유투어의 오색 찬란 컬러 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해외여행에 필요한 송학의 ‘오색키트’를 증정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증정하는 송학의 ‘오색키트’는 두피케어 샴푸, 오색 황토 비누, 오색황토 팩과 붓, 휴대용기까지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오색 황토 비누는 노폐물 및 피지 흡착력이 탁월해 번거로운 절차 없이 한번에 클리징할 수 있어 편리하며, 자외선에 지친 두피와 모발을 위한 두피케어 샴푸도 여행자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이 송학의 설명이다.
자유투어의 ‘오색찬란 컬러여행 상품’은 보라카이 5일 블루투어, 타이완 4일 레드 투어와 호주 뉴질랜드 남북섬 10일 화이트 투어 등 다섯 가지 각각 다른 매력을 지닌 관광 명소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 기간 동안 자유투어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일을 알고 있다’ 이벤트를 진행, 여행 후기를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대홈쇼핑 판매상품인 ‘오색황토 정품 실속 패키지’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