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보쉬, 자원봉사자에 전동공구 등 지원

심이섭 기자 기자  2006.07.31 13:38: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세계적인 전동공구 기업인 한국보쉬가 31일부터 8월 5일까지 한국해비타트 주관 아래 진행되는 ’사랑의 집짓기’건설 현장에서 자원 봉사자들이 사용할 건축용 전동공구와 안전모 전량을 지원한다.

31일 한국보쉬에 따르면 이번 ‘사랑의 집짓기’ 현장에 약 4600만원 상당의 전동공구와 작업 안전모 전량을 지원하고, 퍼즐게임 제공, 장기자랑을 통해 참여자에게는 보쉬 전동공구 익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전동공구를 체험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별도의 체험 행사를 31일~ 8월1일은 강원도 태백, 8월 2일은 전북 군산에서 실시한다.

이번 사랑의 집짓기 행사에 참여하는 직장인 김진희(25)씨는 “수해 피해로 인해 이중고를 겪고 있는 저소득, 무주택자들에게 다소나마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의미있는 휴가가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김성림 과장은 “여름방학과 휴가도 반납하고 일하는 자원봉사자들이 있어 사랑의 집짓기 운동이 확산되고 있다“며 “보쉬도 이들과 한 마음이 되어 전동공구 등 건축용품 지원 및 이벤트 제공으로 해비타트 운동에 동참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보쉬는 오는 10월 전동공구 사업부 전 직원이 사랑의 집짓기 자원봉사 현장에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