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기아차, ‘뉴쎄라토 게릴라 로드쇼’개최

심이섭 기자 기자  2006.07.31 10:07:3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기아자동차(주)가 가수 싸이가 출현한 뉴쎄라토 TV CF를 마케팅으로 활용한다.

기아차에 따르면 8월 13일까지 서울, 인천, 대전, 광주, 부산, 울산, 대구 등 전국 주요 6개 도시 주요 거리에서 싸이 변장모델과 여성 도우미들이 뉴쎄라토 랩핑카 5대와 함께 TV CF와 동일한 상황을 연출하는 ‘뉴쎄라토 게릴라 로드쇼’를 실시, 잠재고객을 유혹한다.

지난 28일부터 시작한 ‘뉴쎄라토 게릴라 로드쇼’는 뉴쎄라토 CF 퍼포먼스 외에도 B-boy 공연과 인라인 쎄라토 도우미 퍼레이드 등 다양한 볼거리를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뉴쎄라토 타깃 고객층이 많은 서울시내 대형 호프집을 찾아가 ‘뉴쎄라토 즉석 퀴즈’, ‘뉴쎄라토 송 게임’ 등을 통해 맥주 전원 제공과 피서지용 선물을 증정하는 ‘넥타이 골든벨 이벤트’도 실시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뉴쎄라토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새롭게 바뀐 스타일과 성능을 적극 알리기 위해 이같은 마케팅을 실시하게 됐다.”며 “뉴쎄라토의 주요 고객이 20~40대 직장인인 만큼 CF에서 마케팅까지 역동적이며 파격적인 모습으로 일관되게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휴가시즌인 3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전국 주요 12개 해수욕장에서 뉴쎄라토 이색전시와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뉴쎄라토 해변 투어’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