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터파크 마케팅 유니버시아드’개최

프라임경제 기자  2006.07.28 17:32: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잡코리아는 28일 인터파크와 함께 미래를 준비하는 대학생 예비 마케터를 대상으로 ‘인터파크 마케팅 유니버시아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인터파크 마케팅 유니버시아드’란 인터파크 취업기회와 실전 마케팅 체험을 동시에 지원하는 인터파크의 인턴쉽 프로그램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진행되는 행사이다.

지원자격은 유통산업을 이끌어갈 대학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지원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총 100명으로 8월 20일까지 행사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며, 합격자발표는 8월 22일 잡코리아 사이트를 통해 공지된다.

100명의 1차 합격자들은 8월 26일부터 9월 6일까지 실무 교육진의 마케팅 교육(총 8개 강좌)을 이수하고, 강좌 기간동안 팀별 과제활동과 PT발표를 통해 인터파크 서포터즈로 선발된다.

최종 선발된 20명의 서포터즈는 9월부터 3개월간 마케팅 실무 아이디어 회의 참석과 마케팅 분야별 아이디어 개발 및 서비스 기획활동을 포함, 2차 서포터즈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대학생 마케팅 기획 및 프로모션 운영 등 실전에서 마케팅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1차 마케팅 교육과정 중 우수팀에게는 시상금 100만원이 수여되며, 교육 수료자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지급된다.

2차 인터파크 서포터즈 활동자에게는 월 활동 보조금 및 아이디어 포상금이 지급되며 우수팀에게는 시상금 600만원이 수여된다.

또 최종 성적 우수자에게는 인터파크 채용 특전도 제공된다.

잡코리아 김화수 대표는 “이번 행사는 유통산업 및 온라인 쇼핑몰 분야에 있어서 실무 지식을 습득하고 직무능력을 훈련 받을 수 있다”며 “과정을 충실하게 이수한 참가자 중 우수한 인재는 인터파크의 정직원으로 채용되는 좋은 기회이므로 관련 분야에 종사하기를 희망하는 많은 분들의 지원을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