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장마철 DVD매출 급성장...92%성장

유희정 기자 기자  2006.07.27 15:35: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비가 오면 부침개가 생각나고 비때문에 외출을 못하면 집에서 영화를 보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인지상정일까.

롯데마트 조사에 따르면 장마철 지난 14일부터 26일까지의 매출을 조사한 결과 밀가루와 부침가루의 매출이 41%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비때문에 외출을 못하는 사람들로 인해 DVD매출도 92%성장해 영화로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습기제거제와 탈취제거제가 19%, 접착제 등의 집안 보수 용품이 28%, 우산 10% 등의 매출이 신장했다.

롯데마트는 "장마철에 매출이 오르는 전통적인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외 DVD매출이 크게 성장하면서 장마철 대형마트의 효자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