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화건설이 아파트 이름인 '꿈에그린'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선보였다.
석달 산고 끝에 완성된 새로운 ‘꿈에그린 BI’는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룬 ‘친환경 고품격 주거공간’을 만들기 위한 한화건설의 의지가
담겨있다.
![]() |
||
또한 ‘꿈에그린’ 서체도 심볼과 어울리도록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을 더해 새로 개발했다.
김현중 한화건설 대표이사는 “BI리뉴얼을 계기로 품질과 서비스를 다시 한번 업그레이드 해 단순히 심볼 변경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자연주의 대표 아파트로써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의 주거공간으로 거듭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한편 한화건설은 8월부터 사내외 각종 홍보물을 시작으로 공사 작업장 펜스 및 꿈에그린 아파트 외벽 등에 일괄적으로 적용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새로운 ‘꿈에그린 BI’ 탄생을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펼쳐 새 얼굴 알리기에 주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