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치킨 스마트 버켓'은 최근 KFC가 새롭게 선보인 커리치킨 2조각, 오리지널 치킨 2조각, 모짜렐라치즈스틱, 콘샐러드, 후렌치후라이, 콜라2, 소스로 구성된다.
'버거 스마트 버켓'은 KFC의 베스트 셀러로 손꼽히는 징거버거와 타워버거, 오리지널 치킨과 핫앤크리스피 치킨 각1개, 후렌치 후라이, 코울슬로, 콜라2개가 포함된다.
또 휴가철을 맞아 피서여행을 떠나는 가족들은 피크닉 버켓을 선택하면 안성마춤.
이 제품은 커리치킨과 오리지널 치킨, 핫윙 각 3조각, 비스켓2개, 콜라 3개, 소스 2개로 구성된다.
온 가족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피크닉 버켓의 가격은 16000원.
KFC측은 스마트 버켓과 피크닉 버켓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당첨자 중 140명에게는 DMB겸용 MP3, 33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KFC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국내 최대 온라인 경매 싸이트인 옥션에서 사용 가능한 금액권과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KFC의 마케팅팀 황성철 팀장은 "KFC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저렴하면서도 풍성한 세트 메뉴개발에 심혈을 기울일 뿐 아니라 동시에 고객들의 참여를 이끌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