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온라인 쇼핑몰, 카드마케팅 활발

배샛별 기자 기자  2006.07.24 09:28: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온라인 쇼핑몰들이 카드사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G마켓은 이달말까지 삼성카드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박준 뷰티랩' 초청 강연티켓 무료로 증정한다.

인터파크는 다양한 카드사들과 제휴를 맺어 상시 무이자할부 혜택과 영화 및 공연 티켓할인 혜택을 365일 제공하고 있다.

7월에는 KB카드, LG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등이 무이자 할부 행사를 열고 있으며 KB카드와 LG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추첨을 통해 각각 50명씩 총 100명의 고객에게 영화예매권 2매씩을 제공한다.

옥션은 최근 현대카드와 제휴를 맺고 '옥션 현대카드M'을 출시, 8월말까지 카드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워커힐 써머패키지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옥션 현대카드M'으로 5만원 이상 옥션에서 제품 구매 시 상시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지며, 신청과 동시에 배송비 결재 등 옥션에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1만 포인트가 부여된다.

디앤샵은 한미은행과 제휴를 맺고, 디앤샵에서 쇼핑 결제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사이버카드 d&’ 를 선보이고 있다.

’사이버카드 d&’는 온라인 전용 사이버 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의 모든 상품은 3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