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TF, 디자인공모전 개최

조윤성 기자 기자  2006.07.23 11:15:2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TF는 고객이 디자인 마케팅에 직접 참여하는 ‘KTF 스타일과 디자인 공모전’을 오는 9월 5일까지 진행한다.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KTF 스타일과 디자인’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학생이나 현직 디자이너가 KTF 유니폼, 고객증정품 등 상품 디자인을 응모하는 디자인 공모전과 전국민 대상의 오렌지 컬러 와 오렌지 패턴 네이밍 공모전으로 구성된 종합 공모전이다.

디자인 공모전은 독특하고 세련된 KTF만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공모전으로 탁상용 달력, 티셔츠, 유니폼, 만화 등 4개 분야로 나뉜다.

디자인 작품은 CD에 담아 우편이나 방문하여 응모하면 된다.

응모형식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수상작들은 KTF 마케팅 제품으로 활용될 계획이어서 고객이 직접 디자인한 제품을 만끽할 수 있다.

오렌지 컬러와 오렌지 패턴 네이밍 공모전은 이번에 새롭게 장단하여 매장이나 간판 등에 주로 사용될 KTF 의 오렌지 컬러와 패턴의 이름을 지어주는 것으로,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시상 내역은 디자인 공모전 대상 1명에 1000만원, 네이밍 공모전 대상 1명에 100만원 등 153명에게 총 3700 만원 상당의 시상 금이 수여된다.

응모방법과 공모 결과는 공모전 홈페이지 또는 KTF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F 마케팅부문 전략실장 남규택 전무는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과정에 고객이 함께 참여하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히고, “앞으로도 KTF 스타일에 대한 고객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고객의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아이템들을 개발하여, KTF만의 독창성과 스타일을 만들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