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파스퇴르유업( 대표 한경택)은 유럽 및 미주지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무디’에 지방을 완전히 뺀‘ 무지방 요거트 스무디’를 출시해 젊은층에 인기를 얻고 있다.
![]() |
||
특히, 페스트 푸드와 서구화된 음식의 섭취로 인해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 ( 차커리)를 첨가해 유산균의 장(腸)내 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만든다.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 딸기의 상큼함과 바나나의 감미로움이 조화를 이룬 ‘딸기&바나나’와 달콤한 복숭아와 열대과일의 풍부함을 느낄 수 있는 ‘복숭아&트로피컬’ 2종류가 판매되고 있다. 용량은 220㎖ 로 가격은 1,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