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롯데칠성음료(대표 이광훈)의 웰빙주스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는 미용과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석류음료로 이준기를 모델로 기용해 대박을 터트리고 있는 음료다
![]() |
||
이에 따라 석류에 관심이 많은 10대 후반에서 20대의 여성층과 건강과 갱년기를 염려하는 30대 이상의 중년층뿐만 아니라 어린아이를 비롯한 청소년층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제품은 출시 한 달여(35일) 만에 음료 신제품 가운데 최단기간 매출 100억 원을 돌파
해 음료역사를 새로운 쓰고 있다
.이제품의 올해 예상 매출은 1,000억 원으로 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제품을 종전의 “2%부족할 때’와 같은 빅히트 제품으로 키울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은 또 , 언제 어디서나 상큼하게 마실 수 있는 식초음료인 “사랑초 ‘도 출시해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사랑초”는 식초의 일종인 흑초가 들어있는 웰빙음료로 현미흑초 3%와 사과과즙 5%, 벌꿀 및 식이섬유 등이 함유되어 全연령층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맛있는 대중음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