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카드, 매주여행권 612명에 지급

[특집- 바캉스 카드활용]“KTX맞춤 여행 서비스등

김소연 기자 기자  2006.07.21 21:02:3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삼성카드는 7월 말까지 홈페이지 內 질문에 답하는 고객 612명에게 매주 추첨을 통해 삼성카드 여행센터 여행상품 이용권(100만원 상당), 콘도 2박 3일 숙박권, 영화 예매권 등을 만원, 천원,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삼성카드 여행센터(www.samsungtne.com)는 휴가철을 맞아 국내 최대 여행사들의 상품을 비교•검색•구매할 수 있는TnE 여행백화점, “Mall in Mall”을 운영 중이다.

특히 Mall in Mall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 구매금액의 5% 수준의 기프트 카드 또는 보너스 포인트와 무료 여행자 보험이 제공(하나투어, 모두투어 限)되며 여행 중 상품 강매, 팁 강요 등 고객 불만사항 발생시 구입비용 혹은 팁의 최고 200%까지 환불해준다.

이밖에 가족 여행길에 삼성카드 맞춤 여행 서비스를 이용하면 한번에 준비를 끝내고, 경비도 절약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또 KTX패밀리회원들이 숙박, 렌터카, 현지교통편 등을 예약, 원스탑으로 이용할 수 있는 “KTX맞춤 여행 서비스” 를 제공한다.

다양한 체험, 테마 여행 등이 제공되고, 철도 승차원 예약 구매시 5%할인, 3%적립 서비스가 제공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內 삼성 KTX 투어클럽에서 예약해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