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비씨카드는‘올 여름휴가, 비씨로 가세요’란 슬로건을 걸고 상품권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6월말까지 '비씨투어(www.bctour.co.kr, 02-3708-5166)를 통해 7~8월 여름성수기 해외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지원금과 함께 항공좌석 무료 업그레이드,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
![]() |
||
비씨투어 홈페이지를 이용, 온라인으로 예약할 경우에는 1만원을 추가 지원혜택을 주는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이와 별도로 동남아, 남태평양, 중국, 유럽 등을 예약하고 7~8월중 출발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4~5만원 상당의 과일바구니를
제공하며 성인 3명이상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133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특히 최근 새로운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남태평양 팔라우를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이코노미 좌석을 비즈니스 좌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도 해
준다.
또한 6월에 팔라우로 출발한 고객 중 아동동반 고객에게는 ‘세계의 내 친구들’ 책자를 증정하며 6월 30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동반자 여행요금을 50%, 7월 23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에게는 동반자에 대해 30만원을 할인해 준다.
한편, 자체적으로 여행사업부문을 운영하고 있는 비씨카드는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서비스를 위해 "투어 멤버스클럽" 서비스를 도입, 프리미엄 회원제 여행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에 가입 후 비씨카드 여행팀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최고 3억원 보장 항공 상해보험 가입, 최고 1천만원 보장 휴일교통상해 보험, 최고 1천만원 보장 골프 상해 보험 가입, 국제선 항공권 최고 7%할인, 국내선 최고 5% 할인해 주며, SMS서비스(문자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투어 멥버스 클럽 회원 가입비는 월 980원으로 비씨투어 홈페이지(www.bctour.co.kr)에서 가입 할 수 있다.
비씨카드 여행팀 정상욱 팀장은 “투어 멤버스클럽 회원으로 가입하면 각종 여행관련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고 다양한 국내외 여행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며 “신용카드사 여행서비스는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일반 여행사의 상품보다 유리한 것들이 많아 요긴하게 활용하면 많은 여행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