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르노삼성자동차가 SM5 보유고객 및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토털 휴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르노삼성차는 휴가철을 맞아 SM5 보유 고객 및 잠재 고객 대상 ‘SM5와 함께하는 매력적인 휴가’ 이벤트를 전개, 7월 2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SM5와 함께하는 매력적인 휴가’는 7월 28일부터 8월 20일까지 7차에 걸쳐 총 560가족, 2,750여명의 고객을 초청,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고급 펜션 (제너두 둔내)에서 안락하고 재미있는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진행된다.
특히, 야외 바비큐 파티, 여름밤의 가족 음악회, 네일 아트 및 페이스 페이팅 등 다채로운 가족 이벤트는 물론, SM5 시승 행사와 어린이를 위한 교통안전 교실, 자가 차량 정비 교육 등 독특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참가신청은 인터넷 홈페이지 (www.renaultsamsungM.com) 및 르노삼성차 영업 지점을 방문, 응모하면 되며, 최종 당첨자는 8월 1일까지 개별 통보되고,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도 공지될 예정이다.
르노삼성차 영업본부 박수홍 본부장은 "‘SM5와 함께하는 매력적인 휴가’를 통해 가족 고객을 위한 최상의 여름‘휴가 기회를 제공하고, 고급
훼밀리 세단으로서 SM5 이미지를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아이들과 함께하는 교통안전 교실 등 독특한
프로그램을 마련, 차별화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