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베네세 코리아(대표 정상곤)는 수시 1차 합격자들을 위한 환불 이벤트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31일까지 파인드 파이널 특강을 구독한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7월13일부터 시작하는 2007학년도 수시 1학기모집에 합격할 경우 합격 전까지 납부한 회비를 전액 돌려준다.
수시 1학기에 붙은 파인드 회원은 오는 9월 4일부터 29일까지 합격 대학 등록금 영수증사본과 통장사본, 파인드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신청서 1부 등 관련서류를 우편으로 제출하면 회비를 돌려받을 수 있다.
파인드는 수능 영역별로 과학적인 진단을 통해 약점을 찾아 극복해가는 대입 종합 학습프로그램이다.
이번 파인드 파이널 특강에는 수능 파이널 적중 모의고사를 9회 제공하며, 매회 모의고사의 결과분석을 통해 개인별 약점 이력 관리를 할 수 있는 파인시스템도 함께 서비스하고 있다.
또, 수능 전 영역을 120일 동안 총정리할 수 있도록 수능 파이널 총정리 프로그램도 함께 받아 볼 수 있으며, 수험장에서 보도록 영역별
출제 예상 포인트를 뽑은 수능 극비 119라는 최종 정리 핸드북도 함께 제공한다.
파인드는 2005년 3월
런칭되어 올해는 전년 대비 1,200%의 성장을 보이며 현재 학습지 시장 2위를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