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위스포츠트레이딩, '스켈리도' 본격 런칭

배샛별 기자 기자  2006.06.07 08:46: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첨단 스포츠기어 제조업체 위스포츠트레이딩(대표 윤진혁 www.scelido.co.kr)은 스포츠기어 브랜드‘스켈리도’를 7일부터 본격 런칭했다.

   
지난 해 말 야구시장에서 출발해 최근 축구계로 세력을 뻗어가고 있는‘스켈리도’는 신체를 방어하는 갑옷이라는 의미를 지닌 순수 국내 브랜드이다. ‘퍼포먼스 스포츠기어(Performance Sports Gear)’란 일반 스포츠 ‘웨어(WEAR)’가 아닌, 스포츠‘장비(GEAR)’로서 역할을 수행하는 최첨단, 미래지향적 분야를 가리킨다.

새로운 라인으로 무장한 ‘스켈리도’는 본격 런칭과 함께 이달부터 스포츠전문선수 중심에서 스포츠매니아, 아마추어 스포츠맨 시장으로 영역을 넓힐 계획이다.   

위스포츠트레이딩 측은 현재 총 7개 프로 야구구단, 아이스하키 및 필드하키팀이 '스켈리도'를 스포츠기어로 착용 중이며 최근 장동건 조인성 강동원 황정민 현빈 등이 속해 있는 연예인 야구단‘플레이보이스’와 다니엘 헤니 등이 입고 있다고 밝혔다.

위스포츠트레이딩 윤진혁 대표는 "전용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쉬워진 만큼, 축구, 야구는 물론 자전거, 인라인, 조깅, 등산 등 활동량 많은 여가생활을 즐기는 스포츠매니아, 스포츠패션리더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며“스켈리도는 新 개념 스포츠기어이지만 분명 소비자들이 기다리고 있던 옷"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