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에듀윌(대표 양형남, www.eduwill.net)은 신년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2010년은 경인년 호랑이의 해로 60년 만에 돌아오는 백호의 해라는 점에서 고객 분들이 2010년 운수 대통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하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토정비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로그인 후 이름, 성별, 생년월일 등을 입력하면 일년신수와 연애운, 건강운, 직장운, 소망운, 월별운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재물 모으는 법, 재물손실 막는 법, 재테크 비법 등의 재물운 처방과 타고난 성품, 지켜야 할 자세, 현재의 대인관계와 같은 대인운 분석, 현재의 운세분석 등 흥미로운 정보들도 풍성하게 제공된다.
운세 본 소감을 등록한 게시판에는 「올 한해 운세가 좋다고 해서 좋네요. 특히 학업으로 좋은 결과가 있다고 하니 많이 기대가 되고 하루 하루 노력하는 모습으로 살아야겠네요. 고맙습니다」 「올해도 무난하니 좋아요~시험공부 열심히 하면 합격하겠네요~」 「운으로만 보면 이번에 공무원시험 합격! 열심히 해야겠어요」 등 새해 새로운 마음다짐을 갖고자 하는 글들을 속속 올라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