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해태음료, 썬키스트 주스 대대적인 홍보 나서

배샛별 기자 기자  2006.05.30 09:40: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해태음료㈜는‘썬키스트’ 주스 브랜드의 재탄생을 기념, 대대적인 경품 행사 '썬키스트 왜일까 페스티벌' 을 펼친다.

   
오는 6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5월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 이어 6월에는 이마트와 까르푸 등에서 각각 진행되며, 대형 할인점 전국 매장에서 신제품에 대한 시음 행사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경품 행사를 동시에 개최한다.

이 기간 중 대형할인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해태음료의 주스 신제품 ‘썬키스트M’을 무료 시음할 수 있으며, 이 제품을 포함해 ‘썬키스트 과일촌’, ‘썬키스트 과일촌Ca’, ‘썬키스트 후레쉬100’ 등 최근 리뉴얼된 ‘썬키스트’ 주스 제품들을 구입하면 총 4차례의 경품 당첨 기회가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은 월드컵 응원 도구와 수지침 펜, ‘썬키스트’오렌지 생과(이마트에 한함) 중 선물을 선택해 받을 수 있고, 1억원 상당의 각 할인점 상품권을 총 2만 명에게 선물하는 스크래치 행운 카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각 할인점 점포 별로 추첨을 통해 고가의 LCD TV 를 증정하고, 전체 응모자 중 36명에게 ‘썬키스트’의 본 고장 미 캘리포니아 5박 6일 여행권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