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전자, 기분존 서비스 지원폰 출시

박효정 기자 기자  2006.05.28 14:53: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성전자가 LG텔레콤의 ‘기분존’ 서비스를 지원하는 애니콜제품을 출시한다.

삼성전자 애니콜 기분존폰은 블루투스(Bluetooth) 기능이 탑재된 '기분ZONE 알리미'를 집이나 사무실 등 원하는 장소에 설치하면 반경 30m 이내에서 일반 유선전화 요금 수준으로 저렴하게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외부 활동이 많은 비즈니스맨과 신세대들을 위해 M-Commerce(모바일 커머스의 약자로 모바일 뱅킹 등 무선을 활용한 전자상거래) 기능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은행, 신용카드, 교통카드, 증권, 예매 업무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자신만의 휴대폰을 갖고 싶어하는 신세대들을 위해 다양한 부가 기능을 탑재했다.

사용자가 개인의 취향대로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해 대기화면을 만들 수 있는 '마이스크린' 기능과 고급스러운 블랙 바탕에 사용자 중심으로 획기적으로 개선된 다양한 메뉴 아이콘으로 구성된 '블랙 UI' 등은 개성을 중시하는 신세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200만 화소 카메라 , 블루투스, 이동식디스크, 파일뷰어, 전자사전, 마이펫과 놀기 등 등 삼성 휴대폰의 첨단 기능을 모두 내장됐으며 깔끔한 슬림 슬라이드 디자인에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0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