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다음, 개발직 신입사원 30여명 공개 채용

윤상호 기자 기자  2006.05.23 09:31:2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다음커뮤니케이션(035720)은 웹 2.0 및 유비쿼터스 시대에 발맞춰, 차세대 신기술을 선도할 2006년 상반기 개발직 신입사원 30여명을 오는 6월2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은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차세대 인터넷 기술을 책임질 핵심 인재 발굴 및 양성을 목표로 국내 뿐 아니라 향후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는 우수한 개발 인력을 선발 할 계획이다.

채용분야는 검색, 메일, 카페, 미디어 등 다양한 웹서비스 개발·대용량 데이터 처리기술을 비롯 인터넷 방송 등 동영상 서비스 분야와 DMB, TV포털 등 차세대 신기술 개발 등 약 10여개 분야다.

전형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1차 직무시험(Coding Test), 2차 직무면접, 3차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결과는 다음달 7일 발표되며, 최종합격자는 다음달 26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올 8월 및 2007년 2월 졸업예정자와 기 졸업자도 가능하다.

개발직 공채 지원은 다음홈페이지 내 '인재채용(http://recruit.daum.net)' 및 '다음블로그(http://blog.daum.net/daumcomm)'에서 하면된다. 인재 채용 사이트에서는 다음의 인재상을 비롯해 ▲인사제도 ▲교육제도▲채용부문 ▲채용절차 등 다음의 인사 정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이혜정 리크루팅 매니저는 "차세대 인터넷 기술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하려는 열정과 패기를 지닌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이라며 "끊임없는 혁신과 변화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세상을 즐겁게 변화시켜 나가는 글로벌 핵심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은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취업설명회를 서울대(23일), 연세대(24일), 고려대(25일), KAIST(29일)에서 진행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