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캐주얼 액션 레이싱 게임 '스키드러쉬' 첫 선

윤상호 기자 기자  2006.05.22 11:17: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NHN(035420)이 운영하는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은 자체 개발한 캐주얼 액션 레이싱 게임 '스키드러쉬(SKID RUSH)'에 대한 내용을 22일 처음으로 공개하고 캐주얼 게임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한게임은 자체 개발한 캐주얼 액션 레이싱 게임 '스키드러쉬'를 22일 처음으로 공개했다.
'스키드러쉬'는 태평양 위의 가상의 섬 '미트론' 에서 새로운 에너지 자원을 노리는 괴차량과 이를 막기 위한 레이서들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다룬 캐주얼 게임으로, 기존 레이싱 게임에 차량 육성, 퀘스트 수행 등 역할수행게임(RPG) 요소를 결합한 게임.

특히 게이머들은 답답한 트랙을 벗어나 만화 같은 도시를 자유롭게 질주하며 역주행, 추격전, 게이머들간 대결 등 기존 캐주얼 레이싱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자유도 높은 액션 요소를 통해 액션 레이싱 게임의 짜릿한 쾌감과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남궁훈 NHN 한국 게임 총괄 이사는 "'스키드러쉬'는 친근한 만화 그래픽에 단순한 조작법은 물론, RPG 재미 요소의 결합으로 기존 레이싱 게임 이상의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외에 '아트사커' '독수리 5형제' 등 추가 캐주얼 게임 오픈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라인업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키드러쉬'의 티저 사이트는 오는 25일 오픈할 예정이며 다음달 초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