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TF, 월드컵축구일정 무료알림 서비스

박효정 기자 기자  2006.05.22 10:05: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TF는 오는 23일부터 월드컵축구 국가대표의 경기일정을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무료알림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23일 상암에서 개최되는 국가대표 평가전(대한민국:세네갈)을 시작으로 독일 월드컵 개막전인 6월 10일(한국시간) 독일-코스타리카전부터 예선 마지막 경기인 한국-스위스전까지 평가전과 예선전 총 52개의 경기에 대해, 각 경기 시작 6시간 전에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경기 시간 및 대전 국가를 알려준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인터넷으로 KTF 매직엔닷컴(www.magicn.com)에 접속 후 마이매직엔→다이어리→일정→ 월드컵 경기일정 무료 알림 서비스 순으로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일정 상에서 편리한 시간대로 알림 시간을 변경할 수도 있다. 

KTF 유선매직엔TF팀 배한업 팀장은 “문자 메시지로 매 경기 일정을 알려주기 때문에 원하는 월드컵 경기를 놓치지 않고 시청할 수 있다. 월드컵에 대한 전 국민의 관심과 열기를 반영해 고객이 비용 부담 없이 즐길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KTF는 이밖에도 무선 인터넷 매직엔(magicⓝ) 이용고객 50명을 추첨해 5월 26일 열리는 국가대표 평가전(대한민국: 보스니아) 티켓 100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