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나로텔, 2년 연속 글로벌고객만족도 1위

박효정 기자 기자  2006.05.19 10:39:1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는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하나포스’가 2년 연속 국내 인터넷통신망 부문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1위를 이뤘다고 19일 밝혔다.

GCSI(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는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지난해부터 국내 주요 서비스업체를 대상으로 각 부문별 1위를 선정해 발표한다. 기업들이 고객만족 경영에 주력하게끔 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평가의 기준은 서비스 만족도, 고객유지, 글로벌경쟁력, 상품가치 만족도 등이었다.

시상식은 19일 오전에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렸다.

하나로텔레콤 유통본부장 최승억 부사장은 “2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돼 대단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항상 고객에게 귀기울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