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LGT, 사이버고객센터 새단장

조윤성 기자 기자  2006.05.11 11:46: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LG텔레콤은 요금조회, 각종 서비스 신청/변경이 가능한 사이버고객센터를 새롭게 개편하고 집안대청소, 종합건강 진단권등을 제공하는 ‘마이LGT 새단장 기념!! 100%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오는 6월 9일까지 진행한다.

LG텔레콤은 지난 1월부터 4개월간 이동통신 3사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버고객센터 이용 시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분야를 집중 조사, 소비자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사이버고객센터 이용자가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이버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대대적 개편을 했다.

이번에 개편된 사이버고객센터의 주요 특징은 사이버 고객센터 내 메뉴를 고객이 한눈에 쉽게 찾을 수 있게 했으며, 페이지 이동에 편리한 네비게이션 기능 강화에 개편의 초첨을 맞췄다.

특히 사이버고객센터 이용고객에게 매월 진행되는 멤버십 할인 행사, 여행정보 등 개인별 맞춤 정보를 전달해주는 ‘해피쪽지’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기도 했다.

한편 LG텔레콤은 사이버고객센터를 새롭게 개편한 것을 기념, ‘마이LGT 새단장 기념!! 100%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 총 60명에게 집안 대청소를 할 수 있는 ▲무료클리닝 서비스 이용권과 ▲종합 건강진단권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최다 참여자 3명에게는 ▲LG 휘센에어컨을 증정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월드컵티셔츠,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디지털 사진인화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총 1,503명에게 제공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