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표 유재성)는 2007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시스템 베타 2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그 첫 번째 이벤트로 ‘오피스 알리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피스 알리미에 가입한 고객은 향후 출시될 2007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시스템 베타2 소식을 먼저 접할 수 있고 월 1회 제공되는 오피스 활용정보 뉴스레터도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한국의 2006년 월드컵 4강을 기원하는 붉은 악마 티셔츠를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정보근로자 비즈니스 그룹을 총괄하는 이호욱 이사는 “2007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시스템은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부터 이전 버전보다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느낄 수 있다”며 “출시 기간이 국가적 관심사인 월드컵 기간과도 맞물려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오피스 알리미 서비스 이벤트는 오는 2006년 5월 22일까지 계속된다. 경품 당첨자는 2006년 5월 24일 (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office/preview) 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2007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시스템은 비즈니스 업무현장에서 고객들의 요구 사항에 대한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서 ▲ 개인 생산성 향상 ▲ 협업 단순화 ▲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콘텐츠 관리 간소화 ▲ 비즈니스의 가시성 등의 분야에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필요에 따라 적합한 솔루션을 구매할 수 있도록 새로운 패키징 옵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