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헤라·애경산업·SGC솔루션·유한양행·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9.17 15:10:05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제약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헤라 '로즈 인퓨전 컬렉션'

아모레퍼시픽(090430)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기존 로즈 컬러의 고정관념을 벗어난 21년 F/W 컬렉션 '로즈 인퓨전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로즈 인퓨전 컬렉션은 헤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센슈얼 파우더 매트의 인기 컬러 로지 스웨이드를 중심으로 로즈 컬러의 스펙트럼을 확장시킨 리미티드 립 컬렉션이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부드럽고 풍부한 컬러와 질감으로 입술을 가볍게 감싸주는 리퀴드 타입의 소프트 매트 립 제품이다. 시어버터와 석류 추출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입술 경계에 자연스러운 번짐을 표현한 스머지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프라이머 성분이 입술 굴곡 사이사이를 채워 파우더를 바른듯한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헤라 로즈 인퓨전 컬렉션,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숨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바디워시, 미샤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 100 3종, 애경산업 살롱드마지 실크 앰플 에센스·추석 선물세트 3종. © 각 사


이번 로즈 인퓨전 컬렉션은 핑크 쉐이드에 퍼플이 한 방울 가미된 듯 생동감 넘치는 컬러 3가지로 구성했다. 기존 로지 스웨이드 컬러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컬러로 따스함과 신비로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디어 베티 컬러는 올해 3월 출시한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의 베티 컬러를 재해석한 컬러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낭만적으로 표현했다. 에피소드 컬러는 뷰티 관련 인플루언서 50여 명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한 컬러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면서도 차분하고 싱그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3가지 컬러 모두 립, 블러셔, 아이섀도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LG생활건강(051900)이 전 연령층에서 다양하게 느끼는 탄력, 피부노화 등 피부 고민을 단 하나의 제품으로 케어할 수 있는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를 출시했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인 '환생고 앰플 에센스'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인 '천혜명의단'과 백송로, 사극, 금은화 등의 한방 원료, 한방 대표 보약인 공진단을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재해석한 '공진칠윤단'을 함유한 프리미엄 에센스다.

환생고 앰플 에센스는 전 연령층에서 다양하게 나타나는 탄력, 피부 장벽, 모공 등 피부 노화의 주요 징후를 토탈 케어해준다. 대외인체시험을 통해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피부 보습이 41.9% 증가했으며, 2주 사용 후에는 피부 탄력이 13.1% 증가하고 피부 장벽 손상이 방어되는 결과를 얻어 그 효능을 입증받았다.

예화담은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환생고 보윤 수액(32ml)과 유액(32ml), 진액(8ml), 아이크림(8ml) 및 크림(10ml)을 함께 구성한 한정 기획 세트로 선보인다. 환생고 보윤 라인은 세월의 흔적을 다스리고 피부의 격을 높이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이번 기획세트는 환생고 보윤의 스킨케어 풀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다.

◆숨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바디워시'

​LG생활건강의 숨37°에서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면서도 깔끔한 자기 관리를 원하는 남성들을 위한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워시'는 복잡한 샤워 단계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해 바디와 얼굴은 물론, 헤어까지 하나로 클렌징을 끝낼 수 있는 올인원 워시 제품이다. 특히 바쁜 일상에서 남성 피부의 피지, 각질, 땀냄새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말끔히 제거하고 항균 효과로 상쾌하면서도 깔끔하게 세정해준다.

특히 항균 테스트를 완료, 요즘과 같이 위생이 더욱 신경 쓰이는 시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멘톨 성분을 함유해 청량한 기분을 전달하고 잔여감이 남지않는 산뜻하고 상쾌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물에 닿는 즉시 발생하는 풍부하고 조밀한 거품이 남성 피부의 고민인 피지와 각질, 땀냄새까지 한번에 깨끗하게 클렌징함과 동시에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피부결과 헤어로 가꿔준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 100' 3종

에이블씨엔씨(078520) 미샤가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 100' 3종을 출시한다.

타임 레볼루션은 에이블씨엔씨 미샤를 대표하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보랏빛 앰플, 더 퍼스트 에센스 등의 메가히트 상품을 비롯해 누적 판매 수량이 총 9,000만 개에 달하는 미샤의 베스트 셀러 라인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프라임스템 100은 미샤만의 3X 리프팅 테크를 적용, 타임 레볼루션 중에서도 심화된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탄력 리프팅 라인이다. 안젤리카캘러스추출물에서 얻어낸 눈으로도 확인 가능한 100만 액티브스템 성분이 피부 필수 구성요소인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 및 증가에 도움을 주어 탄력 있고 촘촘한 피부를 선사한다. 프라임스템 100 리프팅 세럼과 크림, 아이크림까지 총 3종으로 구성해 체계적인 리프팅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프라임스템 100 리프팅 세럼은 2배나 더 많은 200만 액티브스템 함유로 더욱 강력한 탄력 효과를 자랑한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를 통한 세포시험에서 엘라스틴과 콜라겐 생성이 각각 354%, 153% 증가하는 것이 확인됐다. 또한 안면 좌우 볼과 이중턱 개선 효과로 페이스라인을 더욱 팽팽하게 올려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 프라임스템 100은 프리미엄 전달 기술인 피부 유연화 흡수 기술을 적용해 주요 성분의 흡수력과 전달력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애경산업 '살롱드마지 실크 앰플 에센스·추석 선물세트 3종'

애경산업(018250)의 고농축 앰플 헤어케어 브랜드 '살롱드마지 by 케라시스'(SALON de MAGIE by KERASYS)에서 열 손상은 막아주고 영양은 채워주는 딥 헤어케어 앰플 에센스 '살롱드마지 실크 앰플 에센스'(SALON de MAGIE SLIK AMPOULE ESSENCE)를 선보였다.

살롱드마지 실크 앰플 에센스는 간편하게 바르는 헤어 '에센스' 기능과 함께 씻어낼 필요 없이 바르는 '트리트먼트'의 기능, 모발 속까지 깊은 영양을 전달하는 '앰플'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세럼 타입의 3in1 에센스로 고영양 헤어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살롱드마지 실크 앰플 에센스는 △모발 손상케어에 도움을 주는 '케라틴' △볼륨 충전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수분충전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수분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히아루론산' △모발 탄력에 도움을 주는 '실크 단백질' 등 5가지 앰플 처방으로 모발과 두피의 고영양 집중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살롱드마지 실크 앰플 에센스는 열에 약한 모발을 위해 '230℃ 열 손상 모발 보호 기술'을 적용해 드라이, 고데기 등 잦은 열 기구의 사용에도 모발 손상 걱정을 덜어준다.

살롱드마지 실크 앰플 에센스는 실크처럼 부드럽게 빛나는 머릿결을 위해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 성분을 잘게 쪼갠 10가지 '마이크로 단백질 콤플렉스'(Micro Protein Complex)를 함유해 모발 속까지 깊은 영양을 전달해준다. 또한 △아르간커넬 △모링가 △호호바씨 △바오밥나무씨 △아보카도 등 5가지 자연유래 오일을 함유해 모발 끝까지 윤기 있는 머릿결을 완성해준다.

이와 함께 애경산업에서 2021년 추석을 맞아 실속 있는 구성에 환경까지 생각한 선물세트 3종을 선보였다.

21년 추석에 선보인 선물세트 3종은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을 줄이고자 이동시 편의를 위해 제공하던 쇼핑백을 제거하고, 쇼핑백과 선물세트 케이스를 일체화 해 차별화했다. 또한 샴푸, 바디워시 등에 사용된 뚜껑을 기존 펌프 형태에서 원터치로 사용 가능한 캡형식으로 변경해 플라스틱과 금속 사용량을 줄였다. 특히 가성비를 반영한 1+1프로모션 및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성해 지인, 동료 등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적합하다.

'케라시스 퍼퓸 에디션'은 진한 퍼퓸향을 담은 선물세트다. 원조 퍼퓸 샴푸 케라시스의 샴푸, 린스 등을 담았다. 또한 '샤워메이트 퍼퓸 에디션'은 풍성한 플라워 향을 담은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케라시스 퍼퓸 에디션'과 '샤워메이트 퍼퓸 에디션' 선물세트는 1+1 프로모션으로 반영해 가성비를 높였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향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케라시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샴푸, 치약을 담은 선물세트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가성비 선물세트다.

애경산업은 지난해부터 쇼핑백과 일체형 선물세트를 도입해 불필요한 포장재의 생산을 줄이고 있다. 특히 올해 추석에는 총 28만개의 일체형 선물세트를 도입했다.

◆김정문알로에 '알랩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

김정문알로에가 알로에와 유산균의 과학적 접목을 통해 새로운 유산균 제품 브랜드 '알랩(a.lab)'을 론칭하고 '알랩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김정문알로에 알랩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아벤느 똘레랑스 컨트롤 크림,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 세트, 올리브영 오!그래놀라바&영양볼 3종, SGC솔루션-곰표 협업 신제품 5종 출시, 홈플러스 전통주 상품 15종. © 각 사


알랩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인 '알랩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셀레늄' 등을 함유,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이다.

'락토바실러스 플랜타럼'을 비롯한 5종 특허 유산균이 함유돼 있으며, 그 중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는 유산균 등 기능성 물질을 보호하는 '2중 마이크로 미세캡슐' 구조로, 장까지 기능성 물질이 살아서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유산균에 알로에를 배양시킨 유산균 배양 건조물 △알로에 아보레센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알로에 겔 포스트바이오틱스 등 2종을 비롯해, △치커리뿌리추출물 △레몬 농축분말 △푸룬 농축분말 등을 부원료로 함유한 김정문알로에의 40여 년 천연물 연구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아벤느 '똘레랑스 컨트롤 크림'

오 떼르말 아벤느(Eau Thermal Avène)'가 신제품 진정 보습 장벽 크림 '똘레랑스 컨트롤 크림'을 출시한다.

아벤느 '똘레랑스 컨트롤 크림'은 새롭게 특허1받은 아벤느만의 진정기술인 포스트바이오틱 활성 특허 성분1(D-Sensinose™)으로 피부 열감, 당김, 불편함 등 민감함으로 인해 나타나는 피부 반응을 빠르게 잠재워주는 진정 보습 장벽 크림이다.

이 제품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24시간3 수분 보습 지속 효과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면서 보습은 편안하게,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공기 접촉을 차단한 특허2 튜브에 담아 피부에 보존제 없이 저자극 포뮬라 제형 그대로 사용 기간 내내 유지가 가능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98% 자연 유래 성분과 향료 무첨가로 영유아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의 순한 보습을 선사한다.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 세트'

네오팜(092730)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세컨스킨과의 콜라보레이션 통해 튼살 피부 고민을 하는 예비맘을 위한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민감 피부를 위한 독자적인 기술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5년 연속 1위를 수상한 '아토팜'과 극강의 편안함을 위해 무봉제 의류를 연구해온 '세컨스킨'의 콜라보레이션은 예비맘에 대한 진심과 기술력을 지닌 두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아토팜의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과 세컨스킨의 '맥시 브라 및 맥시 팬티 세트'로 구성된 한정 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와 튼살 피부로 고민하는 예비맘이 보다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가볍고 유연한 텍스처로 오일 없이 크림 하나만으로도 쉽고 간편하게 마사지할 수 있으며, 마사지 후에도 촉촉한 보습감이 임신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EWG 그린 등급 안심 전성분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 및 1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안전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엄마도 아기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함께 구성된 세컨스킨의 '맥시 브라 및 맥시 팬티 세트'는 순수 자연 소재 섬유인 모달을 적용해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공법으로 제작해 압박감 없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심리스로 제작된 의류는 쓸림 현상 등 이질감이 없어 피부에 닿는 촉감이 부드럽고 인위적 화학적 공법을 최소화한 친환경 원사를 이용해 피부에 민감한 엄마들에게 좋다.

◆올리브영 '오!그래놀라바&영양볼' 3종

CJ올리브영의 자체 식품 브랜드(PB) '딜라이트 프로젝트'가 제과 회사 오리온의 간편 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와 공동개발한 신제품 '오!그래놀라바&영양볼' 3종을 출시하고,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올리브영은 최근 젊은 세대의 간편 대용식 수요가 증가할 뿐만 아니라 간식도 칼로리나 성분 등을 꼼꼼히 따져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에 착안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영양바는 '오!그래놀라바 무화과&유산균볼' '오!그래놀라바 검은콩&단백질볼' '오!그래놀라바 단호박고구마&철분볼' 3종이다.

시중에 판매 중인 마켓오 네이처 제품에 무화과·검은콩·단호박 등 핵심 원물 원료를 10% 이상 증량하고, 일상에서 챙기기 어려운 유산균·단백질·철분 등의 영양소를 바삭한 볼로 만들어 토핑한 것이 특징이다. 통 아몬드를 활용해 씹는 식감도 한층 강화했다.

올리브영은 이번 오리온과의 협업을 통해 '딜라이트 프로젝트' 영양바의 맛과 영양을 더욱 업그레이드하는 한편, 2030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건강 간식 브랜드로의 입지를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올리브영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마케팅도 전개한다. 먼저 오는 10월10일까지 '오!그래놀라바' 3종을 18%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무료로 신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올영체험단' 초대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7일부터 10월3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에서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SGC솔루션-곰표 협업 신제품 5종 출시 

SGC솔루션이 대한제분 '곰표'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첫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협업은 고품질의 유리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강함을 추구하는 글라스락과 뉴트로 문화의 선두주자 곰표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오랜 시간 국민의 생활 곳곳에 친숙하게 자리잡은 두 국민 브랜드가 만나 공동의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글라스락X곰표 콜라보 제품은 용도에 따라 총 5종의 라인업으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처음 선보인다. 곰표 국수가 구성된 '국수 보관용기'와 부침가루가 구성된 '파우더 보관용기' 2종, 튀김가루가 함께 있는 '믹싱볼'과 '계량컵'까지 곰표의 시그니처 컬러를 입혀 다양한 용도를 아우르는 기획 제품으로 출시됐다.

'국수 보관용기'는 국수를 보관하기 좋은 길쭉한 디자인의 일반 유리용기로 국수류 보관은 물론 공간활용에 용이하며, 뚜껑을 한 번 돌리면 1인분에 해당하는 100~120g의 양이 소분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파우더 보관용기'는 밀가루 등의 파우더류 보관이 용이한 유리밀폐용기로, 뚜껑 안쪽에 12g씩 계량이 가능한 전용 계량 수저가 장착돼 깔끔하며 뚜껑을 통째로 열 필요 없이 반만 오픈해 사용이 가능하다. 

눅눅함을 방지하는 실리카겔이 뚜껑 안쪽에 삽입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고 사면결착 밀폐로 신선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믹싱볼'은 넉넉한 깊이감의 유리 바디에 실리콘 소재의 전용 스파츌라가 추가 구성돼 홈베이킹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계량컵'은 직관적인 그린 컬러의 듀얼 계량 눈금 표시로 용량(ml)뿐만 아니라 밀가루의 무게(g)도 계량할 수 있어 편리하고, 푸어링 물코 디자인으로 내용물을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따라낼 수 있다.

파우더 보관용기, 믹싱볼, 계량컵은 글라스락만의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건강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해 단단하고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주방가전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100%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으로 재활용이 가능해 환경 친화적이다.

홈플러스, 전통주 상품 15종

홈플러스가 고객들에게는 더 다양한 술을 선보이고, 지역 양조장과 상생하는 차원에서 신규 전통주 상품 15종의 판매를 개시한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전통주 상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주관으로 지난 달 24일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 본사에서 열린 '신규 입점 전통주 품평회'를 통해 선정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판로 개척에 애를 먹고 있던 15개의 지역 양조장에게는 매출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열렸으며 홈플러스는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홈술족'에게 더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이들의 발길을 매장으로 이끌 수 있게 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건강한 먹거리 문화를 만드는 두레양조 '두레앙(375ml)', 우리 쌀을 저온 발효 후 낮은 압력과 온도로 증류한 참주가 '매화랑(360ml)', 조선시대 임금님께 진상되던 진상품 진도홍주 '대대로홍주(375ml)', 고려시대부터 3대 명주로 손꼽히던 제주의 전통술 제주샘주 '오메기술(375ml)', 고창 선운산 양질의 복분자만을 엄선해 장기간 숙성시킨 '선운산 복분자주(375ml)'등이 있다.

홈플러스는 오는 18일부터 합정점, 아시아드점, 세종점, 인천송도점 등 18개 매장에서 해당 상품들을 판매한다. 또한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전국 40개 매장에서 진행하는 '홈술페스티벌'을 통해서는 두레앙, 매화랑, 대대로홍주, 오메기술, 동학 1957, 추사, 장수 오미자주, 선운산 복분자주, 제주감귤술 귤로만, 매실원주 등 10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담음주스'

세븐일레븐이 자체 과일주스 브랜드 '담음'을 론칭하고 건강과 신선함을 강조한 과일냉장주스 '세븐셀렉트 담음주스'를 선보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담음주스, MCM-아카 보쿠 협업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 쌤소나이트 레드 2021 F/W 컬렉션 론칭, 레드페이스 간절기 경량 재킷, 손오공 어택 액션 공룡 피규어 6종, 테팔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 2종. © 각 사


'담음' 브랜드는 지난 4월말 임직원 브랜드 공모전을 통해 탄생했다. 

세븐셀렉트 담음주스'는 '담음오렌지주스' '담음사과주스' '담음자몽주스' 3종이다. 과일 농축액으로 과일 본연의 상큼한 맛을 살렸으며,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원료 입고부터 점포 배송까지의 유통 전과정을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최근 주요 환경이슈인 플라스틱 분리배출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에코 절취선 라벨을 적용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세븐셀렉트 담음주스' 출시를 기념해 이달 17일부터 30일까지 1개 구매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MCM-아카 보쿠 협업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

MCM이 업사이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프랑스 아티스트 '아카 보쿠(Aka Boku)'와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MCM의 트래블 헤리티지를 담고, MCM이 추구하는 다양성과 포용성, 지속가능성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랑스 아티스트인 '아카 보쿠'와 함께한 이번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라인은 스트리트 예술로 자리잡은 그라피티와 만화책 디자인을 융합해 개성과 독창성을 완벽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MCM의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는 지난 컬렉션의 소재를 재활용해 새 제품으로 탄생시키는 것으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은 '꼬냑 컬러의 비세토스 백' 8종에 아카 보쿠의 아트워크를 핸드 페인팅 기법으로 적용했다.

특히 거칠고 생동감 있는 '아카 보쿠'의 스타일로 MCM의 헤리티지를 담아내고, 업사이클링을 지향하는 협업을 통해 자유분방한 유쾌함, 독특함, 활동성을 표현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은 거리의 한계를 뛰어넘어 서로 연결돼 있다는 점을 담고자 베를린에서 서울로 이어지는 MCM의 여정을 한국과 독일 탄생의 마스코트로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은 한국 탄생의 MCM 버니 '하루'와 독일 탄생의 개구리 '프란츠'가 '라우렐'을 만나기 위해 떠난 여름날 모험을 대담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된 4가지 아트워크로 풀어냈다. 초가 켜진 당근을 든 '하루', 새로운 친구들에게 꽃을 전해주는 '프란츠', 하트가 분사되는 스프레이 캔을 든 '라우렐'의 유쾌한 움직임과 표정에서 여름날 모험의 에너지와 감성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쌤소나이트 레드 '2021 F/W 컬렉션 론칭'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뉴 노멀 무드를 반영한 2021 F/W 컬렉션을 론칭한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성이 강점으로, 매 시즌 MZ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자연스러우면서도 릴랙스한 분위기를 추구하는 '뉴 노멀(New Normal)' 트렌드를 반영해, 일상의 다양한 순간마다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에 중점을 둔 제품들을 출시한다.

2021 F/W 컬렉션은 뉴 노멀 시대에 유연하게 바뀐 근무 환경을 반영해 언제 어디서나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백팩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대표 제품인 '노리스(NORISSE)'와 '웨이번(WAYBURN)'은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에 맞춘 실용성이 특징으로, 넓게 열리는 메인 지퍼 포켓으로 수납이 편리하며 태블릿 PC는 물론 15.6인치 노트북까지 편안하게 넣을 수 있다. 또한, 가방 내부에는 '마이크로밴(Microban®)'의 항균 항진 기술이 적용된 안감이 전체에 사용됐다. 여기에 '노리스'는 웨빙 버클로 캐주얼한 포인트를, '웨이번'은 패브릭 원단과 PU 소재의 믹스매치로 디자인적 특징을 살렸다.

백팩과 브리프케이스, 슬링백 등 총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팀슨(TIMSON)' 라인업은 젠더리스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과 카키 컬러로 어떤 스타일과도 어울리는 뉴트럴 톤에 컬러풀한 PU 트림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다양한 지퍼 포켓과 캐리어 핸들에 끼워 이동을 편리하게 해주는 스마트 슬리브 등 사용자를 고려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백팩은 15.6인치 노트북과 태블릿 PC를, 브리프케이스는 13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으며 브리프케이스는 웨빙 디자인의 스트랩과 함께 제공돼 크로스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레드페이스, 간절기 경량 재킷

레드페이스에서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간절기에 입기 좋은 경량 재킷을 선보였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이번 경량 재킷에 적용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는 고밀도로 짜여져 간절기 찬 바람이 불어도 끄떡없는 뛰어난 방풍 기능을 갖고 있다. 또한 특유의 경량성과 부드러운 질감을 가져 장시간 착용에도 옷으로 인한 피로감은 적고 움직임에 방해가 없어 선선한 날씨에 늘어난 아웃도어 활동에도 안성맞춤이다.

데일리 라이트 재킷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적용한 만큼 뛰어난 방풍 기능은 물론, 착용감이 가벼워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재킷에 통풍구가 있어 간절기 야외활동 시에 땀이 차지 않으면서도 쾌적해 신체 온도 유지에 도움을 준다.

칼라 안쪽으로 말아 넣을 수 있는 일체형 후드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휴대하기 용이하며, 안주머니가 있어 실용성 또한 더했다. 스포티한 무드의 재킷으로 색상은 네이비, 스카이로 구성됐다. 

더블 도트 프린트 우먼 재킷 역시 간절기 서늘한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줌과 동시에 우수한 경량성으로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일체형 후드 형식으로 갑작스러운 비와 바람에도 끄떡 없으며, 통풍구가 있어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줘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허리 둘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안쪽에 위치해 디자인적 디테일을 놓치지 않았으며 원하는 핏을 연출하기 용이하다. 또한 유니크한 더블 도트 패턴을 삽입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색상은 라벤더, 세피아가 있다. 
 
◆손오공 '어택 액션 공룡 피규어' 6종

손오공(066910)이 추석을 앞두고 애니메이션 쥬라기 월드: 백악기 어드벤처 신제품으로 '어택 액션 공룡 피규어' 6종을 출시했다.

손오공은 쥬라기월드 영화와 애니메이션에서 만날 수 있는 공룡을 100센티가 넘는 대형 사이즈의 '슈퍼자이언트 버전'과 공룡들의 어린 시절 모습을 상상해볼 수 있는 '베이비 버전', 액세서리 '클립 아기 공룡' 등 세분화된 사이즈와 콘셉트로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어택 액션 공룡 피규어'는 케라토사우루스, 알로사우루스, 바리오닉스, 안킬로사우루스, 오우라노사우루스, 바리오닉스 6종으로 구성됐다. 쥐라기 시대부터 백악기 후기까지의 초식, 육식 공룡들로 아이들에게 보다 많은 종류의 공룡을 관찰하고 수집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어택 액션 공룡 피규어는 공룡마다 액션&사운드 버튼이 장착돼 있어 꼬리치기, 박치기 등과 같은 공격 액션에 입을 벌리며 포효하는 모션,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 등 역동감 넘치는 기능들로 피규어 이상의 액티브한 놀이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생동감 넘치는 피부 표현 등 세부 디테일까지 각 공룡들의 특징이 그대로 재현되었으며 공룡의 입, 팔 다리, 꼬리 등에 관절이 있어 자유로운 움직임과 안정적인 균형감으로 다양한 포즈 연출이 가능하다.

신제품 어택 액션 공룡 피규어 6종을 비롯한 쥬라기월드 작동완구 및 피규어는 토이저러스와 이마트를 비롯 손오공이샵, 온라인 쇼핑몰 등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테팔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 2종

테팔이 강력한 바람과 접이식 손잡이로 빠른 드라이는 물론 편리한 보관까지 가능한 테팔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2100W 출력의 파워 바람을 제공해 두피부터 머리카락 끝까지 짧은 시간 안에 빠르고 완벽하게 건조해 준다.

특히, 에너지 고효율 설계 기술인 이피와트(EFFIWATTS)구조로 2100W의 실 소비전력으로 2300W의 성능을 발휘해 보다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손잡이를 접었다 펼 수 있는 '접이식 손잡이'로 좁은 수납공간에도 깔끔한 보관이 가능하며, 캐리어나 가방에도 간편하게 넣기 좋아서 여행, 출장 시에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풍속과 온도를 각각 2단계로 설정해 사용하면 테팔만의 차별화된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어드밴스트 케어는 드라이어 바람의 온도를 모발 속 수분 보호에 최적화된 42.6˚C로 유지해 줘 건강한 머릿결을 지켜주고, 탈색,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3단계 온도 조절과 2단계 풍속 조절로 개인의 모발 형태나 상황에 따라 총 6가지 모드의 섬세한 사용이 가능하며, 버튼식 냉풍 기능은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거나 스타일링 고정에 유용하다.

테팔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은은한 파스텔 톤이 어우러진 로즈골드(모델명: HV5893K0)와 퍼플(모델명: HV5894K0)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현대렌탈케어 '큐밍 더퓨어 알파 시리즈'

현대렌탈케어가 정수기 '큐밍 더퓨어 알파 시리즈'를 출시한다.
 
큐밍 더퓨어 알파 정수기 시리즈는 저수조형 정수기로 일반형과 고급형 총 2종이며 4중 필터 시스템과 저수조 통 전체에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해 다량의 물 사용에도 물때와 부식, 세균 번식을 예방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현대렌탈케어 큐밍 더퓨어 알파 시리즈, 천호엔케어 태반 더 콜라겐, JW중외제약 플루엔페라주, 유한양행 고함량 활성 비타민 메가300정, 현대약품 마이녹셀. © 각 사


특히, 고급형인 '큐밍 더퓨어 알파 UV' 의 경우, 'UV LED 안심 케어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서울바이오시스가 개발한 세계 최고 수준의 UV 케어 모듈인 '바이오레즈(violeds)'를 냉수 코크(출수구)와 저수조에 각각 탑재해, 자동으로 1시간에 10분씩 'UV-LED' 빛을 저수조와 냉수 코크에 쐬어 유해 세균을 제거해준다.
 
신제품은 슬림형 디자인을 적용해 가로폭이 28cm 수준에 불과해 중‧소형 음식점 및 사무공간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설치 환경과 소비자 기호에 따라 카운터형(7.4L 용량)과 스탠드형(8.7L)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신규 렌탈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전문 케어매니저가 4개월에 한번씩 방문해 정수기 필터와 외부 노출로 오염되기 쉬운 코크(출수 부분) 교체 및 종합 청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천호엔케어 '태반 더 콜라겐'

천호엔케어가 양태반추출액과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스틱형 젤리로 담아낸 '태반 더 콜라겐'을 출시했다.

'태반 더 콜라겐'은 세계적인 양태반 원료 생산기업 호주 GALTEC사의 양태반추출액을 1포 당 1000mg 함유하고 있다. 호주검역기관인 DAFF 확인을 완료한 양태반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사람의 태반과 유사한 혈관구조를 가진 양태반은 과거부터 미인들이 즐겨 섭취해온 아름다움의 비결로 전해져 인기가 높은 원료이다.

평균 분자량 300Da 이하의 초저분자 피쉬콜라겐도 한 포에 2000mg 함유하고 있다. 콜라겐은 피부, 뼈, 관절 등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25세를 전후로 체내 합성이 점차 줄어든다고 알려져 있다. 젊음을 위해 투자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챙기는 원료 중 하나로 콜라겐의 분자량을 나타내는 단위인 달톤(Da)의 숫자가 낮을수록 체내 흡수율이 용이하다고 알려져 있다.

이 밖에도 히알루론산, 엘라스틴펩타이드, 비타민C, 비오틴 등 프리미엄 원료들을 엄선해 담았다. 또한, 5종의 과일 농축액(라즈베리, 크랜베리, 블루베리, 석류, 레몬)으로 양태반과 피쉬콜라겐의 비린내는 잡고 새콤달콤한 베리맛을 더해 간식처럼 즐길 수 있다.

◆JW중외제약 '플루엔페라주'

JW중외제약(001060)이 수액 형태의 인플루엔자 치료제 '플루엔페라주'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플루엔페라주'는 5일간 경구 투여해야 하는 오셀타미비르 제제와 달리 1회 정맥주사로 독감을 치료하는 페라미비르수화물(주성분) 제제다. 성인 및 2세 이상 소아의 A형 또는 B형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감염증을 적응증으로 한다.

'플루엔페라주'는 페라미비르수화물과 생리식염수가 혼합돼 있는 국내 최초 수액 백(bag) 형태의 프리믹스(Premix) 독감 치료제다. 기존 출시된 바이알(vial) 제형의 독감 주사제는 기초수액제에 약제를 섞어 사용해야 했다.

또 이 제품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인플루엔자 치료제 최초로 이지컷(easy-cut) 기술을 적용해 알루미늄 포장의 하단 부위만 개봉해 수액세트를 연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한양행, 고함량 활성 비타민 '메가300정' 

유한양행(000100)이 최근 벤포티아민(비타민 B1) 300mg이 함유된 초고함량 활성 비타민 메가300정을  출시했다. 유한양행은 '메가300정' 출시를 통해 OTC 브랜드인 '메가트루'의 라인업을 추가 확장했다.

메가300정은 벤포티아민(비타민 B1)이 국내 최대 함량인 300mg, 비타민 B6가 일일 최대 용량인 100mg이 들어있으며, 정제 사이즈가 작고 하루 한번 1정 섭취로 복용이 간편하고 120정 포장으로 출시 돼 4개월간 복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유한양행은 메가300정 출시를 통해 현재 레드오션인 비타민 B군 시장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

비타민B1은 비타민A와 마찬가지로 성장과 발육에 필요하며 탄수화물을 에너지로 전환하는데 필요한 보조효소이다. 비타민B1이 결핍되면 초조, 두통, 피로, 식욕부진, 체중 감소 등이 나타난다.

비타민B6는 아미노산 대사와 다량 영양소의 대사, 신경전달물질 합성, 헤모글로빈 합성, 유전자 발현과 같은 다양한 반응의 조효소로 활용된다. 또한 글리코겐으로부터 포도당 방출을 지배하는 효소 작용에도 필요하다.

벤포티아민의 고함량 복용은 당뇨병 환자의 최종당화산물(advanced glycation end-product, AGE)생성을 감소시켜 혈관의 내피세포 기능장애를 예방하고 당뇨병성 신경병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

◆현대약품 '마이녹셀'

현대약품(004310)이 꾸준히 쌓아온 탈모 제품 연구 노하우를 담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 '마이녹셀'을 출시했다.

마이녹셀은 지난 1988년 국내 최초로 '미녹시딜' 성분을 이용한 탈모치료제 마이녹실을 선보인 현대약품이 꾸준히 쌓아온 탈모에 대한 연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두피와 모발을 케어해 탈모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바이 랩클'과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스 앰플 바이 랩클'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특허받은 탈모 기능성 성분인 '돌콩배아추출물'과 현대약품이 특허성분 3종을 포함해 독자 조성한 '마이녹셀 콤플렉스' 10%를 함유했다.

특히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바이 랩클'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6주 만에 실제 빠지는 모발 수가 68.25% 감소되는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마이녹셀 샴푸와 헤어 앰플 2종은 마이녹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온 유어 신라스테이'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코로나로 지친 고객을 위해 또 한번 파격적인 이벤트로 '온 유어 신라스테이(Own Your Shillastay) 시즌4'를 선보인다.

올해로 네번째 맞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Own Your Shillastay)'는 매년 이색적인 콘셉트와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하는 신라스테이의 대표 상품으로 '온 유어 신라스테이' 패키지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95명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4'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리추얼 라이프(Ritual Life)'를 콘셉트로 운동, 명상 등 건강한 일상 루틴을 만들고 나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이 담긴 '온 유어 스테이, 온 유어 라이프(Own Your Stay, Own Your Life)' 패키지 출시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라스테이 온 유어 신라스테이, 글래드호텔 어썸 어텀 패키지·그린 호캉스 시즌2 패키지, 컴퍼니합 소노호텔&리조트 비발디 파크 패키지. © 각 사


프로모션은 전국 신라스테이 13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숙박권과 다양한 혜택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 바우처북 등 총 195명에게 파격적인 경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1등 당첨자 13명에게는 원하는 시간만큼 신라스테이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1000시간 이용권과 식사권, 홈피트니스 등 8가지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 바우처북이 제공된다.

숙박권은 신라스테이 13곳 어디서나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 할 수 있으며, 바우처북에는 프라이빗한 객실 이용에 도움이 되도록 OTT 연동 기기(셋톱박스) 대여, 신라 셀프 사진관, 코바 커피 20회, 레스토랑 이용권과 마보(마음보기) 명상 App 1년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레스토랑 이용권은 신라스테이 '카페(café)'의 조식 뷔페 10회(회당 2인)와 중·석식 뷔페 10회(회당 2인) 이용권으로 구분해 제공하며, 조·중·석식 모두 전국 13곳 원하는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등 당첨자에게는 건강한 운동습관 형성을 위한 혜택으로 호텔신라 운동 연구소의 온라인 코칭 전문 트레이너에게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삼성 홈 피트니스 프리미엄 6개월 강습권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의 10만원 상품권, 여기에 웨어러블 밴드도 함께 제공해 보다 효과적인 홈 트레이닝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2등 26명에게는 삼성 홈 피트니스 프리미엄 6개월 강습권과 젝시믹스 10만원 상품권, 3등 39명은 신라스테이 조식 20회 이용권 등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며, 4등과 5등에게는 각각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5만원 식사권 1매,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1개가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시간 체크 보틀(1개) △경품 응모권(1매)로 구성됐다. 구성품인 시간 체크 보틀은 물 마시는 생활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물병에 시간과 동기 부여를 주는 메시지가 기재돼 있어 매 시간 규칙적으로 물 마시는 습관을 기르게 해준다.

패키지는 10월31일까지 전국 13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패키지 이용객 중 경품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95명의 당첨자를 선정, 당첨자는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글래드호텔 '어썸 어텀 패키지·그린 호캉스 시즌2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MZ세대의 관심사에 맞춘 이색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어썸 어텀(Awesome Autumn) 패키지'를 2021년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어썸 어텀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언리시아(UNLEASHIA)의 어텀 스페셜 1개, 댄싱사이더 컴퍼니의 애플사이더 2병,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메종 글래드 제주는 1일 선착순 5객실)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어텀 스페셜은 언리시아와 글래드가 큐레이팅한 3가지 아이템(글리터 디 어스 섀도우, 겟 주얼 팔레트, 글리터리 웨이브 립 밤)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특히 언리시아(UNLEASHIA)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반대하는 PETA 인증 비건 & 크루얼티 프리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로 비건 뷰티에 관심이 높은 MZ세대들이 주목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와 함께, 충주에 양조장을 둔 댄싱사이더 컴퍼니에서 출시한 달콤한 맛과 민화를 모티브로 한 아기자기한 패키지 디자인의 사과 발효주 '애플사이더' 시리즈 4가지맛 중 2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애플사이더는 사과를 발효해 만든 과실주로 지역 농가에서 수확한 사과를 활용하며 청량함과 적당한 탄산감이 특징인 개성있는 우리술이다.

더불어 글래드 호텔은 친환경 어메니티를 사용하며 착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그린 호캉스 시즌2 패키지'를 2021년 9월27일부터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지난 봄 출시한 시즌1이 상반기 가장 많이 판매된 글래드 호캉스 상품으로 뽑힐 만큼 인기가 많아 시즌2도 연이어 출시하게 됐다.

패키지 혜택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톤28'의 대나무 칫솔, 고체 치약으로 구성된 친환경 맞춤 어메니티 1세트를 제공한다.

톤28(TOUN28)은 비건 협회(The Vegan Society)의 꼼꼼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약 20여 개 제품에 대해 The Vegan Society 인증을 획득해 육류, 어류, 꿀, 달걀, 유제품을 포함한 동물 또는 동물유래 원료 대신 식물성 천연 & 천연유래 원료를 사용하는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다.

이와 함께 신규 출시한 '글래드 텀블러'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글래드 텀블러는 글래드 감성은 그대로 담아내면서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이 특징이며 무광 소재의 블랙, 아이보리 2가지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글래드 텀블러는 추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내의 글래드 샵(GLAD SHOP)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패키지의 경우 지구를 살리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차가 불가해 자가용 대신 도보, 자전거, 대중교통으로 이동해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는 온실 가스를 줄이는 '탄소발자국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컴퍼니합 '소노호텔&리조트 비발디 파크' 패키지

컴퍼니합이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소노호텔&리조트 비발디 파크' 패키지를 오픈한다.

컴퍼니합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소노호텔&리조트 비발디 파크' 패키지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여행 주간을 맞아 7일간 선보이는 '슬기로운 힐링여행' 이벤트 중 하나로, 추석 연휴를 포함한 11월30일까지 숙박이 가능하다. 

또한, 조식 뷔페 2인권과 부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2인 베네핏을 제공한다. 베네핏에는 곤돌라 무료권 2매와 범퍼카, 회전목마, UFO, 레전드히어로즈 1회권 중 하나가 포함돼 있다.

이 밖에도, 패키지 구매 전 고객에게는 동반 소인 1인 조식 또는 오션월드 무료 혜택이 주어지며, 10월31일까지 숙박하는 경우 오션월드 50% 할인권을 제공하고, 10월17일까지 숙박하는 경우에는 소노 와인&비어 2만원 균일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소노호텔&리조트 비발디 파크'는 단풍이 절경인 강원도 홍천에 위치해 있어 늦은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추캉스족에게 안성맞춤인 곳으로, 능률협회 선정 브랜드파워 콘도 부분 6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곳으로 워터파크 및 승마, 스키, 보드, 요트와 같은 테마여행과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펫 Friendly 객실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호텔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