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이오페·어퓨·롯데홈쇼핑·안국건강·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8.23 14:02:26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아이오페는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알란토인 등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을 새롭게 출시한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의 아이디어는 예민한 피부로 고통받는 딸은 둔 한 아빠의 고민으로부터 시작됐다. 아모레퍼시픽 소속의 스킨케어 연구원이 예민한 딸의 피부에 가장 자극이 적은 성분을 고민하던 중, 인공 눈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우리 몸의 눈물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한 등장액 '더마 리퀴드™(Derma Liquid™)'을 개발하게 된 것.

(왼쪽부터 시계방행)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레시 샴푸, 미샤 데어 루즈 벨벳 F/W 10품목, 어퓨 산뽕나무 잡티 앰플·크림, 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셀큐어 듀오비타펩 글로우 에센셜 미스트. ⓒ 각 사


여기에 살균·보존제를 포함한 총 26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을 넣어, 예민한 피부를 위한 집중 보습 · 진정 케어가 가능한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이 탄생했다.

햇빛으로 인한 손상을 케어하는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판테놀, 거칠어진 피부 장벽 개선에 효과적인 '알란토인' 그리고 고순도의 정제된 '히아루론산'이 함유됐으며, 생산 과정 중 단 하나의 균도 허용하지 않는 청정 환경을 만들기 위해 철저한 검증을 반복한 '올 클린 청정 설비'에서 제작됐다.

또한, 하이포 알러지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이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보습, 진정, 피부 장벽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레시 샴푸'

이니스프리가 미세먼지, 열기 등으로 예민해진 두피와 모발을 진정시켜주는 '그린티 프레시 샴푸'와 '그린티 프레시 컨디셔너'를 출시한다.

'그린티 프레시 샴푸'는 실리콘오일과 설페이트 계면활성제가 없는 약산성 pH 샴푸로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주 그린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두피를 촉촉하게 진정시키고, 풍성한 거품으로 미세먼지까지 깊게 클렌징해준다. 

샴푸 속에 함유된 민트 성분은 두피에 청량감을 주고, 솔잎 성분이 피지를 조절해 하루종일 산뜻한 두피로 가꿔준다.

'그린티 프레시 컨디셔너'는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제주 그린티 성분이 모발에 수분을 채워주고, 민트와 솔잎성분이 청량감을 주며 두피의 피지를 조절해준다. 

실리콘오일이 없는 약산성 pH 제품으로 두피는 답답하고 모발은 푸석할 때, 두피의 자극은 줄이고 모발은 부드럽게 가꿔준다.

◆미샤 '데어 루즈 벨벳 F/W' 10품목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데어 루즈 벨벳 F/W' 10품목을 출시했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마라레드', 분위기 있는 베이지 코랄 '진저크러쉬', 개성 넘치는 보랏빛 '퀸데빌' 등이 준비됐다.

'데어 루즈'는 미샤가 올 2월 16가지 색상으로 야심차게 선보인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출시 1주일 만에 3만 개가 팔려나가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지난달까지 23만 개 이상이 판매되며 미샤 대표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미샤만의 독자적인 '포슬린 벨벳 겔™' 기술을 적용해 매트하고 부드러운 벨벳 제형이면서도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준다. 

'포슬린 벨벳 겔™'은 입술 표면은 도자기처럼 매끈하게 표현하고, 안쪽은 시어버터, 아보카도, 코코넛 야자 오일 등을 사용해 피부 수분을 잡아준다. 마이크로 크기의 미세한 컬러 입자가 입술 표면에 고르게 밀착돼 발색도 뛰어나다.

◆어퓨 '산뽕나무 잡티 앰플·크림'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산뽕나무 잡티 앰플·크림' 2품목을 출시했다.

어퓨 '산뽕나무 잡티 앰플·크림'은 잡티와 기미, 주근깨를 관리해 피부를 깨끗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제주 산간 지역에서 자라 생명력이 강한 것으로 알려진 산뽕나무 성분 '산뽕나무 콤플렉스'를 앰플 72%, 크림은 60% 각각 함유했다. 120시간 동안 저온에서 유효성분을 추출하는 콜드브루 공법으로 유익 성분을 온전히 담아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원장 안인숙)은 두 제품을 동시에 사용한 성인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잡티, 기미, 주근깨 완화 개선도를 시험했다. 4주 후 "눈에 띄던 잡티나 주근깨, 기미가 옅어진 것 같다"와 "칙칙한 피부톤이 균일하게 맑아진 것 같다"는 항목에 대한 피험자들의 긍정 답변율이 각각 100%를 기록했다.

어퓨는 제품 출시와 함께 유명 개그우먼 홍윤화와 함께한 화보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서 홍윤화는 산뽕도사로 변신해 자신의 개인기인 '똑딱뻥'을 패러디한 '뚝딱뽕'을 활용해 제품을 홍보하는 등 재치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토니모리(214420)가 무더운 여름 막바지, 지친 피부를 위한 진정 보습 케어의 끝판왕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을 출시한다.

토니모리가 5월 출시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는 두 달 만에 6만 개를 판매하며, 피부 진정케어와 보습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주목 받고 있다. 

퍼스트 에센스는 일반적인 쑥이 아닌 순도 100%의 3년 숙성 강화 약쑥 추출물을 함유해 여름철 열을 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케어 하는 제품이다. 여기에 약쑥의 유효 성분과 릴렉싱향까지 담아내어 기존 쑥 제품 향에 거부감을 느끼던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토니모리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의 인기에 힘입어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은 한 겹으로 피부 속 수분진정케어에, 두 겹 레이어링으로 속 보습까지 밀도 있게 잡아 주는 진정보습크림이다.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효과적인 것은 물론, 정제수 대신 3년 숙성 쑥 추출물과 쑥오일을 함유해 진한 쑥 향기가 하루 시작과 마무리 단계에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준다.

특히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은 릴리프 크림과 딥 크림이 한 용기에 담긴 일명 '반반크림'으로 그 날 피부 컨디션에 따라, 진정 수분 팩, 데일리 크림, 슬리핑 팩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산뜻한 젤 제형의 릴리프 크림은 일상생활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케어해주고, 리치한 제형의 딥 크림은 수분감이 피부에 오래 머물도록 표면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시켜준다. 

두 가지 크림의 양과 비율을 피부 상태에 따라 조절해 사용할 수 있으며, 다가오는 환절기에도 맞춤형 진정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셀큐어 '듀오비타펩 글로우 에센셜 미스트'

'셀큐어(CELLCURE)'가 미스트의 보습과 광채, 기능성 스킨케어 효과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듀오비타펩 글로우 에센셜 미스트'를 출시한다.

듀오비타펩 글로우 에센셜 미스트는 7가지 식물성 발효 오일 콤플렉스와 벨기에 스파워터가 황금 조합(15:85)으로 함유된 오일-워터 이층상의 에센셜 미스트이다. 피부에 꽉 찬 보습과 광채를 선사하는 동시에 셀큐어 대표 기능성 성분인 '듀오비타펩™'을 함유해 맑은 톤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고밀착 미세분사로 영양 성분이 촘촘하게 스며드는 '듀오비타펩 글로우 에센셜 미스트'는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촉촉한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다음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높여주고, 메이크업 후 마지막에 뿌려주면 메이크업의 밀착과 유지를 높여주는 픽서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맥스클리닉 '링클리스 메조체인지 프로그램'

맥스클리닉은 1200개 히알루로닉 콜라겐 침 제형으로 유효성분 흡수를 높인 MTS 스페셜 홈케어 '링클리스 메조체인지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히알루로닉 콜라겐앰플(10ml)과 골드 히알루로닉 롤러(90㎎×8ea), 롤러 스틱 1ea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피부 깊숙이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전달해주는 '진피침투 스킨케어'로 인기를 얻은 '메조체인지 프로그램'의 상위 라인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행) 맥스클리닉 링클리스 메조체인지 프로그램, 애경산업 전통문화유산 담은 추석선물세트, 타임옴므·이경돈 콜라보 For Beyond This Land 컬렉션, 롯데홈쇼핑 LBL 가을 신상품 론칭, 쌤소나이트 레드 2019 F/W 컬렉션, FRJ 착한 데님 5종. ⓒ 각 사


새로운 성분과 더 강력해진 히알루론산 콜라겐 물광 침 제형이 안전하게 진피의 재생 능력을 활성화 시키고 피부 탄력을 효과적으로 회복하도록 도와준다.

링클리스 메조체인지 프로그램'은 8주동안 사용 할 수 있는 영양 흡수 집중 케어 세트다. 피부전문기관의 피부재생 프로그램 마이크로 니들 테라피(MTS) 원리를 본 따 만들어진 제품으로 롤러의 미세한 물광 침 제형이 피부표면에 자극을 주어 앰플 성분이 직접 진피층까지 흡수되는 길을 만들어준다. 

기초제품이 피부에 겉돌지 않고 피부 속까지 흡수되기 때문에 즉각적인 홈케어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골드 히알루로닉 롤러'는 맥스클리닉이 최초로 개발한 100% 피부 구성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 히알루로닉 콜라겐 침 제형이 특징이다. 

롤러로 1회 회전 시, 모공의 1/6 크기로 최대 1200개의 물광 침 제형이 피부를 자극해 유효 성분 흡수를 돕는다. '골드 히알루로닉 롤러'의 침 제형은 금속침으로 된 일반 롤러와 달리 피부 구성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으로 만들어져 유효성분이 진피까지 전달되며, 특히 1회용으로 멸균 포장돼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히알루로닉 콜라겐 앰플'은 피부에너지 강화에 도움을 주는 '황금인삼'을 담았다. '황금인삼'은 면역력증진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진세노사이드 컴파운드K 함유량이 일반 홍삼보다 9배 이상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속 콜라겐과 동일한 타입의 진피 콜라겐, 히알루론산이 피부 에너지를 강화해 속부터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그 외 4종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보호막을 만들어주며, 진정효과에 탁월한 10종의 시카 약초 성분을 담았다.

◆애경산업, 전통문화유산 담은 추석선물세트

애경산업(018250)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우리나라 전통문화유산을 담은 '문화재 에디션 승무'와 '케라시스 화원산책'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먼저 올 추석에 첫 선을 보이는 '문화재 에디션 승무' 선물세트는 한국 민속무용 중 가장 예술성이 높다는 전통 춤 승무의 국가무형문화재 지정 50주년을 기념해 승무의 정수인 정중동(精中動)을 디자인에 담아 선물세트에 전통유산의 기념비적인 의미를 담았다. 

문화재 에디션 승무는 신진 일러스트 작가 아미(AMI)와의 디자인 협업을 통해 승무의 느린 듯하면서도 섬세한 표현의 춤사위를 현대의 시각으로 색채감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는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문화유산을 신선하게 디자인한 제품을 제공하고, 신진 아티스트에게는 본인의 작품을 널리 알리는 기회를 제공하는 취지를 담았다.

케라시스 화원산책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KCDF)'에서 진행한 '전통문화유산활용 상품개발' 사업을 통해 개발된 '화원산책'을 디자인으로 접목시켜 선물세트의 품격을 끌어올렸다.

화원산책은 국립중앙박물관에 소장중인 조선 문인화가 '신명연'의 '산수화훼도'를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꽃그림에 능했던 화가답게 화사하고 담백한 색채, 정교하고 생생한 묘사, 대담하고 감각적인 구도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산수화훼도의 △모란 △옥잠화 △국화 △양귀비 △연꽃의 그림을 선물세트에 담아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살렸다.

◆타임옴므·이경돈 콜라보 'For Beyond This Land' 컬렉션

한섬(020000)은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TIME HOMME)'가 그래픽 아티스트 '이경돈'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19년 가을․겨울(F/W) 'For Beyond This Land' 컬렉션 10개 모델을 선보인다.

이경돈 작가는 단편 영화·뮤직 비디오․작품 전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애니메이션과 영상에 기반한 그래픽 작업을 진행하는 아티스트로, 남성복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에는 △티셔츠(3개 모델) △맨투맨 티셔츠(3개 모델) △셔츠(3개 모델) △후드 티셔츠(1개 모델) 등 10개 모델을 선보인다. 캐주얼한 아이템들로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각 제품을 하나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도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홀로그램 소재를 적용한 '프론트 프린팅 티셔츠', 글로시 소재를 적용한 '프린팅 맨투맨 티셔츠', 백프린팅을 강조한 '셔츠'와 '후드 티셔츠'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등 전국 30개 타임옴므 매장과 자체 온라인 '더한섬닷컴'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LBL' 가을 신상품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24일 론칭 2년 만에 누적 주문금액 2천억원을 돌파하며 홈쇼핑 업계에서 가장 성공한 자체 패션 브랜드로 평가 받는 'LBL(Life Better Life)'의 가을 신상품을 론칭한다.

'LBL'은 롯데홈쇼핑이 2016년 론칭한 자체 패션 브랜드이다. 최고급 소재의 대명사인 캐시미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단기간 내에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이후 캐시미어 소재 중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 한편, 밍크, 폭스 등 소재와 상품을 다양화하며 고객층을 확대해 왔다.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 주문수량은146만 세트 이상이다.

올해 론칭 4년차를 맞아 '일상 속 럭셔리' 콘셉트를 기반으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원단을 내세우며 소재 고급화를 한층 더 강화한다. 

세계적인 남성 명품 패션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캐시미어, 유럽산 명품 캐시미어 및 퍼(Fur) 브랜드 '만조니24'의 천연 모피 등 기존 홈쇼핑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최상급의 소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1910년 시작된 이탈리아 정장 브랜드로 '제냐' 원단은 전세계 최상급 원단으로 알려져 있으며 명품 브랜드 구찌, 톰포드 등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1년 전부터 전담팀을 구성해 최고급 소재 발굴부터 상품 기획, 개발, 생산 등을 준비했다. 

이탈리아 본사와의 첫 미팅을 성사시키는 데만 5개월 이상 소요될 정도로 문턱이 높았으나 'LBL'의 론칭 후 성과, 까다로운 품질 관리 기준 등을 내세워 거래에 성공했다. 

지난해보다 20여 일 앞당겨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으며, 상품이 보다 다양화 되었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의견에 따라 의류 중심에서 머플러, 모자 등 아이템을 확대해 총 22종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24일 오전 10시25분에는 'LBL'의 대표 상품인 100% 캐시미어 소재의 '홀가먼트 니트'와 '머플러'를 론칭한다. 

기온, 습도 등 제조 생산 조건이 까다로와 캐시미어 중에서도 최상급으로 꼽히는 내몽고산 캐시미어만을 사용했다. 

'LBL' 최초로 선보이는 브이넥 디자인으로 목이 길어 보이고 답답하지 않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캐시미어 원사를 원료 상태에서 염색해 방적했기 때문에 색상이 우아하고 자연스럽다.

◆쌤소나이트 레드 '2019 F/W 컬렉션'

쌤소나이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어반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꿈과 도전의 도시 뉴욕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2019 F/W 컬렉션을 론칭하고, 시즌 콘셉트인 'A Day Trip to New York'을 담은 '캐리 온(Carry On)' 캠페인을 공개한다.

모던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2030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쌤소나이트 레드는 2018 S/S 시즌부터 '가방을 메다'와 '전진하다'의 두 가지 뜻을 담은 '캐리 온(Carry On)' 캠페인을 진행해오며 밀레니얼 세대와의 공감대를 넓히고 있다. 

특히 지난 시즌에는 실패와 좌절을 딛고 꿈을 향해 당당하게 나아가는 2030 세대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하면서 큰 호응을 얻었다. 

2019 F/W 시즌 캠페인에서는 꿈에 대한 도전과 열정이 공존하는 도시 뉴욕으로의 여행을 하늘과 창문 등의 오브제들을 활용해 나타냈으며, 쌤소나이트 레드와 함께 꿈을 향해 한 발 더 나아가는 모습을 판타지적으로 표현했다.

뉴욕의 라이프스타일과 감성을 반영한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9 F/W 시즌 컬렉션은 파워풀하고 활기 넘치는 뉴욕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세련된 미드톤을 활용해 선명한 색감을 표현했으며, 와펜 장식, 프린트 로고 등 디테일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했다.

대표 라인업인 '알비온(ALVION)'은 일상생활에서 자전거를 즐기는 뉴요커를 모티브로 삼았으며, 백팩과 롤탑 백팩, 토트백 및 슬링백으로 출시된다. 

특히 백팩은 자전거와 가방 모두에 탈부착 가능한 텀블러 파우치를 제공하며, 하단 버클에 옷이나 우산 등을 매달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와이드 오프닝이 가능하고 내부 X자 홀더가 있어 백팩이지만 마치 캐리어처럼 공간 활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사이드 메쉬 포켓과 케이블 홀, 등판의 히든 포켓 등 다양한 종류의 수납공간으로 편의성을 더했으며, 겉감과 안감이 일체화된 새로운 원단으로 무게는 줄이고 내구성은 업그레이드했다.

뉴욕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선보이는 또 다른 라인업은 '베닝턴(BENINGTON)'과 '풀턴(FULTUN)'이다. 뉴욕의 빌딩을 형상화한 디자인의 '베닝턴'은 도시인들을 위한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업으로 백팩, 브리프케이스, 토트백으로 출시된다.

농구를 즐기는 뉴요커들의 활동적인 느낌을 모티브로 한 '풀턴'은 가벼운 무게와 입체적인 패턴을 바탕으로 스포티하게 즐길 수 있는 경량 패커블 라인으로 백팩, 토트백, 보스턴백으로 선보인다. 

각 제품에는 탈부착 가능한 크로스백 겸 파우치가 함께 제공돼 가방 내부에 부착 시 효율적인 수납을 돕는 오거나이저로 탈착 시 사코슈 크로스백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크로스백 안에 제품을 넣어서 휴대할 수도 있어 여행 짐을 쌀 때 활용도가 높다.

◆FRJ '착한 데님 5종'

FRJ가 원두찌꺼기로 만든 아이스카페 데님에 이어, 오가닉 코튼 소재로 만든 착한 데님 5종을 선보이며 컨셔스(Conscious) 패션에 동참한다.

업계를 불문하고 필(必)환경 트렌드가 화두로 떠오르며 윤리적 패션과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그린슈머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FRJ는 친환경을 요구하는 시대적 흐름에 맞춰 오가닉 코튼(목화 솜)을 이용한 데님 출시로 지속가능한 패션에 앞장선다.

오가닉 데님은 씨앗부터 재배해 섬유로 만드는 과정에 이르기까지 환경과 인간에게 해가 되는 합성화학비료나 살충제를 3년이상 사용하지 않으며, 유기농 시스템으로 제조된 제품에게만 주는 '에코서트'와 '오가닉 콘텐츠 스탠다드(Organic Content Standard)' 인증을 획득했다. 

원료 재배 및 생산 과정까지도 환경을 생각한 오가닉 데님은 착장 시 살에 닿는 감촉도 한층 부드러워 누구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제품은 청바지 디자인과 워싱 사양에 따라 남성 2종과 여성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남성은 △뉴테이퍼드 핏 △이너밴딩 테이퍼드 핏이 있으며, 여성은 △앵클슬림핏 △앵클스키니핏 △보이프렌드 핏으로 구성됐다. 2030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핏들로 구성돼 코디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하기 편하며, 컬러는 미디움 블루과 다크 블루 중 선택할 수 있다.

◆릴헤븐 '마이 드림'

쁘띠엘린의 덴마크 감성 디자인 브랜드 릴헤븐이 2019 FW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릴헤븐은 지난 겨울 98%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후라이스 내의 라인업을 추가 확대해 총 6종으로 선보인다. 이어 보온성 높은 6종의 양면내의 또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릴헤븐 마이 드림, 바이레도 아이웨어 라인 솔레어 컬렉션, 카카오 복숭아 워터, 현대그린푸드 연화식 추석 선물세트, 홈플러스 삼양 국민짜증, 세븐일레븐 에그타르트. ⓒ 각 사


릴헤븐이 전개하는 19 FW 시즌 내의류는 '마이 드림(My Dream)'이라는 테마 아래 아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와 패턴을 릴헤븐 고유의 덴마크 감성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릴헤븐은 이번 내의류 신제품에 엣지 있는 시보리 디테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하고 일부 제품에 아이 성장에 맞춰 길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길이감 있는 시보리 디자인을 반영해 한층 편안하고 실용적인 착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릴헤븐은 이번 FW 시즌 주력 아이템인 레깅스에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어디든 쉽게 코디할 수 있는 베이직 컬러를 중심으로 라인업을 전개한다. 기모와 밍크 등 포근한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가진 소재를 반영해 보온력을 유지했다. 겨울철 높은 활용도와 실용성으로 FW 시즌 인기 아이템인 제깅스 또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릴헤븐은 베이직 목양말과 디자인 양말 등 다채로운 양말 라인업 또한 함께 선보이며 올 가을겨울 코디를 완성함에 있어 또 하나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오는 9월20일에는 한겨울에도 여러 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보온 티셔츠와 타이즈 4종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바이레도, 아이웨어 라인 '솔레어'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브랜드 최초의 아이웨어 라인 '솔레어(Solaires)' 컬렉션을 출시한다.

니치 향수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는 바이레도는 지난 4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향수, 바디용품 외에도 핸드백, 가죽 소품류 등의 레더 컬렉션을 론칭한 바 있다. 이번 아이웨어 컬렉션을 통해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솔레어 컬렉션은 바이레도만의 세련된 감각이 담긴 3종류의 선글라스로 출시된다. 남녀 구분 없이 모두 착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프레임과 노즈 패드에 바이레도의 로고를 새겨 넣어 브랜드의 정체성을 드러냈다.

솔레어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퓨어 티타늄 소재의 프레임을 사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특히 모든 프레임은 최첨단 기술과 전통적인 제작 방식을 접목해 숙련된 장인들이 직접 수작업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사다리꼴 형태의 각진 렌즈가 돋보이는 '엔지니어(The Engineer)'는 착용했을 때 정교하면서도 세련된 실루엣을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직선의 모던함과 날카로움을 잘 살렸다.

'보헤미안(The Bohemian)'은 1960년대 운동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자유로운 스타일의 선글라스로 둥근 곡선의 커다란 렌즈가 복고풍의 느낌을 준다. 

또한 1930년대 항공 조종사의 에비에이터 선글라스에서 영감을 받은 '서티파이드 파일럿(The Certified Pilot)'은 이중 노즈 브릿지와 커다란 오발 형태의 렌즈가 특징으로 최근 유행하고 있는 뉴트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모든 제품은 실버 혹은 골드 컬러 프레임에 핑크, 옐로우, 그린 등 다양한 색상의 렌즈를 조합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카카오 '복숭아 워터'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스낵, 케이크에 이어 세 번째 '식(食)' 카테고리 제품으로 마시는 '물'인 '복숭아 워터'를 새롭게 출시한다.

카카오프렌즈 복숭아 워터는 일상 생활 속에서 가장 기본이 되고 꼭 필요한 요소인 '물'에 캐릭터 중 유일하게 과일과 직접적으로 연계성이 있는 '어피치'의 위트와 스토리를 담아내어, 매일 마시는 물에도 특별한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제품은 물처럼 투명한 색을 지니면서, 달콤한 복숭아 향이 느껴지는 혼합음료인 '플레이버 워터'로 제작됐다. 복숭아에서 갓 짜낸 듯한 상큼한 향과 달달한 맛은 사용자로 해금 언제 어디서나 마시는 순간 기분 좋은 청량감을 느끼게 해준다.

디자인은 물 제품인 만큼 깔끔하면서도 절제된 색감과 모던한 느낌의 그래픽 스타일이 적용됐다. 내부가 그대로 보이는 투명 용기 위에 어피치가 앙증맞은 표정으로 복숭아 위에 올라타 있는 모습이 프린팅 돼 있어, 상큼한 느낌을 한층 더했다.

패키지 용량은 410ml PET 단일 형태로 제작됐으며, 음료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하기 위해 아셉틱(무균) 충전 시스템으로 생산했다. 아셉틱 충전 시스템은 내용물, 용기, 캡을 멸균처리한 후 무균충전룸에서 생산하는 방식으로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

◆현대그린푸드 '연화식' 추석 선물세트 

현대그린푸드(005440)가 '연화식 한우 갈비찜 세트'를 비롯해 '연화식 혼합세트' 4종 등 연화식 기술을 접목한 '그리팅 소프트(Greating soft) 추석 선물 세트 8종을 판매한다.

'그리팅 소프트'는 음식의 모양과 맛은 유지하면서 씹고 삼키기 편하게 만든 국내 최초의 '연화식(軟化食)' 전문 브랜드다. 특히, 치아 등 구강구조가 약한 고연령층과 유·아동이 섭취하기에 최적화돼 있다. 

음식의 경도(硬度, 물체의 단단한 정도)를 일반 조리 과정을 거친 동일한 제품보다 평균 1/5, 최대 1/10로 낮추는 연화 공정을 거쳐 잘 익은 바나나와 두부 수준의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주요 제품은 △연화식 한우 갈비찜 세트 △연화식 소갈비찜 세트(2.8kg) △연화식 혼합 세트 매 △연화식 혼합 세트 죽 등이다. 각 선물 세트는 400~700g 단위로 개별 포장된 HMR(가정 간편식)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전자레인지 등으로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다.

특히, 이번 '그리팅 소프트 추석 선물세트'는 육류 제품 위주로 구성했던 지난 추석·설 선물세트와는 달리, 혼합 세트를 4종 이상 마련하는 등 선물세트를 구성하는 제품을 다양화했다. 

◆홈플러스 '삼양 국민짜장'

홈플러스가 삼양 국민라면에 이어 대표 외식 메뉴 중 하나인 짜장면의 맛을 그대로 살린 '삼양 국민짜장'을 출시했다.

'삼양 국민짜장'은 '삼양 국민라면'에 이어 국민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삼양식품과 진행한 두 번째 협업으로, 라면의 가장 기본이 되는 '맛'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수 차례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제품이다.

특히 이 상품은 처음 선보인 15일부터 지난 20일까지 6일간 판매량이 약 43만개를 넘어서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짜장라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삼양 국민라면'과 마찬가지로 기존 라면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주요 구매 요인으로 작용한 것이다.

또한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삼양식품의 50년 라면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쫄깃한 면발과 진하고 깊은 짜장소스의 맛을 구현했다. 특히 일반 분말스프가 아닌 춘장의 비중을 늘린 액상스프로 깊고 진한 짜장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세븐일레븐 '에그타르트' 

세븐일레븐이 편의점 디저트 시장이 지속 성장함에 따라 인기 디저트로 꼽히는 에그타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븐일레븐 '에그타르트'는 바삭한 페스츄리 도우 위에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과 달콤한 시럽을 넣어 만든 디저트 상품이다.

세븐일레븐 '에그타르트'는 달콤한 화이트시럽을 넣은 '오리지널맛'과 최근 유행하는 흑당 시럽을 넣은 '흑당맛'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천호엔케어 '아이키쑤욱 리퀴드'

천호엔케어가 워터젤리형의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쑤욱'을 시원한 음료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한 '아이키쑤욱 리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천호엔케어의 '아이키쑤욱'은 성장기 자녀의 건강한 키성장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의 고민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어린이 키성장과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천호엔케어 아이키쑤욱 리퀴드, 안국건강 건강 선물세트,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롯데호텔제주 가을 시즌 에이스 체험 프로그램. ⓒ 각 사


올해 2월 첫선을 보인 아이키쑤욱은 간식처럼 씹는 재미까지 선사하는 달콤한 블루베리맛 워터젤리 제형으로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천호엔케어는 보다 다양한 형태로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액상형인 '아이키쑤욱 리퀴드'를 출시하게 된 것.

'아이키쑤욱 리퀴드'는 음료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액상 형태의 제품으로,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기존 워터젤리 제형과 마찬가지로 치어팩 용기에 담아 어린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하루 2번 1팩씩 섭취하면 된다.

또한 천호엔케어는 액상형 '아이키쑤욱 리퀴드'와 함께 기존 워터젤리 제형의 제품을 1팩당 50g으로 줄인 소용량 제품도 출시했다. 

1팩에 100g으로 출시된 기존 제품에 이어 하루 2번 나누어 먹을 수 있는 소용량 제품을 선보임에 따라 아이들의 기호와 연령대에 맞춰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안국건강 '건강 선물세트'

안국건강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고급스러운 민화 디자인으로 품격을 더한 '건강 선물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건강 선물세트'는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과 건조한 눈·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를 함유한 '안국 슈퍼비전' △루테인 하루 섭취량을 컴팩트하게 담아 낸 '루테인 미니 100' △건조효모에서 얻은 11가지 비타민 미네랄 원료를 함유한 '안심 멀티비타민미네랄' △항산화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안심 비타민C' 등 대표 제품 4종으로 구성됐다. 

선물 박스는 물론 각 제품 패키지에도 가족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하는 연화·마리골드·양귀비·모란 등 민화 작품들이 각각 디자인돼 한층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더했다.

안국건강은 '건강 선물세트'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물세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 명절 활용도 높은 고급 용돈 봉투와 전용 쇼핑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선물과 함께 특별한 메시지 카드를 전달할 예정이다. 

카드가 포함된 상품을 선택한 후, 메시지란에 받는 이를 위한 내용을 남기면 카드로 제작해 동봉해서 전달된다.

◆서울신라호텔 '오감 만족' 이벤트 

서울신라호텔이 '호캉스'의 필수인 야외 수영장과 조식과 같은 기존의 호텔 서비스를 넘어, 이색 문화체험의 장으로 거듭난다. 

호텔의 시각적 아름다움과 어메니티 등 시그니처 향기, 미식, 그리고 야외수영장 등 몸으로 느껴보는 체험을 넘어 청각까지 만족시키는 이벤트로 오감 만족을 실현했다.

최근 출시한 '스타인웨이 링돌프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약 한 달 동안만 수천만 원에 달하는 프라이빗 청음실(聽音室)을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먹고 즐기는 '호캉스'의 구성을 '오감 만족'으로 확대했다. 

덴마크의 하이엔드 사운드시스템 '스타인웨이 링돌프(Steinway Lyngdorf)'가 전 세계 최초로 서울신라호텔에 오픈한 사운드 부티크에서 청음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서울신라호텔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Continental)'에서의 만찬이 함께 포함돼, 귀와 입의 즐거움을 동시에 전한다.

스타인웨이 링돌프는 전 세계 공연장 피아노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스타인웨이 앤 선즈(Steinway&Sons)'와 세계적인 오디오 장인 '피터 링돌프(Peter Lyngdorf)'가 합작해 설립한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다. 

스타인웨이 앤 선즈는 블라디미르 호로비츠 등 18세기부터 현재까지 전설적인 피아니스트들과 함께한 피아노 브랜드이며 '피터 링돌프'는 '살아있는 오디오의 전설'이라 불리며 데니쉬 오디오에서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는 인물이다. 

스타인웨이 링돌프는 두 회사가 가진 음악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피아노 선율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는 사운드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설립한 합작사다.

스타인웨이 링돌프 사운드 부티크는 4가지 이상의 풀 디지털 사운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음원의 손실이 전혀 없는 생생한 소리를 구현한다. 또한, 삼성의 차세대 디스플레이 IF시리즈를 접목해 음악을 단지 듣는 것에서 시각적 차원으로 감정의 폭을 넓혔다.

스타인웨이 링돌프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오직 두 사람만을 위한 프라이빗 청음실에서 샴페인을 마시며 청음해볼 수 있다. 약 1시간동안 해외 유명 클래식 공연실황을 감상하며, 악기 하나하나가 더욱 실감나게 표현되는 사운드 시스템을 느껴볼 수 있다. 

방음 시설은 물론, 벽의 재질 등 청음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요소를 세심하게 신경 써, 마치 연주회에 직접 와있는 것 같은 감동을 준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서울신라호텔 최고층(23층)에 위치한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에서 품격 있는 저녁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프랑스 관광청에서 주관해 전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을 선정하는 '라 리스트(La Liste)'에서도 한국 최고의 프랑스 요리로 인정을 받은 '콘티넨탈'의 수준 높은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전에 없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서울신라호텔 '스타인웨이 링돌프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수페리어 스위트 또는 코너 스위트 객실 △스타인웨이 링돌프 하이엔드 사운드 체험(2인) △로랑 페리에 로제 샴페인 1병 △콘티넨탈 스페셜 디너 코스(2인) △더 파크뷰 조식 또는 룸서비스 아메리칸 브랙퍼스트(2인)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실내 사우나 입장 혜택(2인)으로 포함되며, 9월1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서울신라호텔은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단 3일간 '홀리데이 와이너리'를 진행한다. 대형 연회장에서 감미로운 재즈 콘서트와 크래프트 체험 프로그램,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연간 가장 큰 규모의 이벤트다.

서울신라호텔의 대표 명절 상품인 '홀리데이 와이너리'가 이번에는 유명 인사들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에서 품격 있고 웅장하게 진행된다. 9월12일부터 14일까지, 단 3일간 매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한가위 보름달 아래 낭만적인 와이너리'를 콘셉트로, 약 1130㎡(340평)의 대형 연회장이 가을 꽃으로 가득 메워진다. 고객들은 호텔 플라워 팀이 준비한 크래프트 체험에 참여하고, 재즈 공연을 감상하며 풍성한 하루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4인조 재즈 콰르텟 밴드와 함께 부드러운 목소리를 가진 보컬리스트가 가을과 어울리는 노래를 선사하는 감미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영화 OST는 물론 팝송, 재즈 등을 선곡해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회장을 가득 메울 예정이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에는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혜택이 포함돼 있어, 와이너리 행사가 시작 전까지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어번 아일랜드'는 온수풀로 운영돼 늦여름부터 초가을의 날씨에도 따뜻하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곳곳에 마련된 자쿠지는 온수풀보다 항상 높은 수온을 유지해 선선한 날씨에 안성맞춤이다. 추석 기간 동안 '어번 아일랜드'의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다.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는 9월12일부터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디럭스 룸(1박) △더 파크뷰 조식(2인)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실내 수영장 혜택(2인) △신라 베어 키링(1개)로 구성돼 있다.

◆롯데호텔제주, 가을 시즌 에이스 체험 프로그램

롯데호텔제주 레저 엔터테이너 에이스(ACE)가 이색적인 체험 프로그램을 오는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운영한다. 롯데호텔제주의 투숙객이라면 사전에 별다른 여행 준비를 할 필요 없이 에이스 프로그램을 즐기며, 행복한 가을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에이스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은 '쿠킹 클래스'이다. 제주 바다와 해녀를 테마로 한 '제주 해녀의 과자집 만들기'와 '해바라기 케이크 만들기'가 진행된다. 

48개월부터 초등학생 사이의 어린이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쿠킹 클래스로서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약 1시간가량 운영된다. 

이와 함께 10월 한 달 동안만 '핼러윈 캠프'가 진행된다. 어린이 고객이 핼러윈 코스튬을 입고 '핼러윈 액세서리 만들기' '유령 쿠키 만들기' 등 재미있는 오감 체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캠프이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원데이 캠프'로도 예약할 수 있어 아이는 즐거운 추억을 쌓고, 부모는 하루 종일 온전한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핼러윈 캠프에서는 쇠고기 오므라이스, 쇠고기 커틀릿, 햄에그 샌드위치 등 아이들의 입맛에 맞춘 키즈 메뉴도 제공된다. 

프로그램 진행 시간은 최단 3시간부터 최장 11시간까지 다양한 시간으로 운영돼 여행 일정에 맞춰 골라서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모노레일 감귤 팜 투어'는 '모노레일을 타고 감귤 농장 탐방하기' '감귤 따기 체험하기' '동물 먹이 주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더파빌리온 '워커힐 뷰리퓨리'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이 풍성한 수확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디저트 뷔페 '워커힐 뷰리퓨리'를 9월21일부터 12월1일까지 매주 토·일요일마다 선보인다. 이에 앞서 8월19일부터 9월15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미리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매회 선착순 50인 한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년 가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온 뷰리퓨리는 뷰티(Beauty)와 프루트(Fruit)의 프랑스어식 발음 '프뤼이'의 합성어로 '먹으면 아름다워지는 과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더파빌리온 워커힐 뷰리퓨리, 파라다이스시티 풀 문 위시 패키지, 해비치 문라이트 와이너리 패키지, 오크우드 돌잔치 페어. ⓒ 각 사


올해 선보일 워커힐 뷰리퓨리는 영국 왕실 왕녀들의 티 파티를 콘셉트로 '더 프린세스(The Princess)'란 부제를 달고 핑크와 화이트를 주요 컬러로 한 데커레이션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워커힐은 매년 봄 시즌에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딸기 뷔페)를, 가을 시즌에는 뷰리퓨리 등 계절 식재료의 맛을 전하는 디저트 프로모션을 선보여 왔다. 

특히 이번 뷰리퓨리는 워커힐 파티시에가 직접 개발한 다양한 메뉴를 통해 맛은 물론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해 '인스타그래머블'한 디저트 뷔페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워커힐 뷰리퓨리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8월19일부터 9월15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매회 선착순 50인 한정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얼리버드 기간 종료 후에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워커힐 뷰리퓨리는 9월21일부터 12월1일까지 매주 토·일요일마다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2부제로 운영된다. 

1부는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2부는 오후 3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다. 

◆파라다이스시티 '풀 문 위시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추석 연휴에 행운 가득한 한가위를 선사할 '풀 문 위시(Full Moon Wish)' 패키지를 출시한다.

풀 문 위시(Full Moon Wish) 패키지 고객은 추석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최소 1만5000원부터 최고 15만원까지, 호텔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 크레딧을 증정한다. 100% 당첨 확률로 온 가족에게 풍성한 연휴를 가져다 줄 예정이다.

보다 여유로운 조식 이용을 위해 '그랜드볼룸'에 캐주얼 뷔페를 마련했다. 드넓은 공간에서 북적임 없이 편안한 식사가 가능해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삐에로 풍선 아트,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키즈 이벤트로 즐거움을 더했다.

그 외 시그니처 시설 수영장과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피트니스 등 부대시설 이용과 스파 '씨메르' 아쿠아스파권 30%, 테마파크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30%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도 적용돼 신나는 액티비티로 가득한 명절을 보낼 수 있다.

어린이 체험형 액티비티 'LEO 프로그램'도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로 꾸며졌다. 공룡을 테마로 한 키즈 캠프 '더 로스트 월드' '3D 공룡 화석 체험' 등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프로그램은 물론 △닥종이 전통 공예 클래스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 전통 문화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참가 인원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프로그램 별 참여 방법 및 비용은 상이하다.

◆해비치 '문라이트 와이너리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인 9월12일부터 9월15일까지 제주의 바다가 보이는 야외 정원에서 저녁 시간 무제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이너리 투어가 포함된 '문라이트 와이너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와이너리 투어는 야외 수영장에 위치한 글라스 바를 중심으로 잔디 정원으로 이어지는 공간에서 스파클링 와인부터 레드, 화이트, 디저트 와인 등 11종의 와인이 무제한 제공되며, 치즈 스틱, 올리브 등의 스낵이 같이 준비된다. 

저녁 7시 반 부터 9시 반까지 진행돼 노을이 지는 저녁 시간부터 달이 빛추는 밤까지 야자수와 바다의 파도소리를 배경으로 와인과 함께 한가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패키지에는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 △2인 조식 뷔페 △실내외 수영장 입장 △피크닉 매트가 제공되며, 2박 이상 이용 시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2인 혜택도 제공된다.

◆오크우드 '돌잔치 페어'

송도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오는 9월8일 '돌잔치 페어'(Happy 1st Birthday Fair)를 개최한다.

36, 37층 연회장 및 65층 파노라믹65에서 진행하는 이번 '돌잔치 페어'에서는 엄마, 아빠의 취향을 저격할 돌상차림, 스냅 사진, 아기 드레스 등 돌잔치 준비의 모든 것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행사 규모에 맞는 돌상 스타일링 쇼룸 시연 및 돌잔치 행사 필수 연계 아이템 전시, 돌잔치 플래너 1:1 상담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골든 베이비 패키지'는 10인부터 20인, 40인 70인 패키지로 마련했다. '프레스티지 패키지'는 20인 기준 양식 스페셜 코스와 럭셔리 돌상 및 포토테이블, 프리미엄 스냅, 전문 사회자를 포함한다.

패키지 공통 특전사항으로는 프리미엄 돌상 및 포토테이블을 제공하며 △돌잡이 사회 △케익 및 스파클링 와인 1병 무료제공 △빔 프로젝트 및 동영상 무료 상영 △서해와 송도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65층 파노라믹65 스냅사진 촬영장소 제공 △놀이방 무료 이용 △행사 고객 리무진 픽업 서비스(송도권역 무료) △무료주차 5시간 등을 제공한다.

프라이빗한 소규모 돌잔치에 적합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은 연회장에서 최소 10인부터 단독적으로 돌잔치 진행이 가능하다. 

자연 채광이 잘드는 65층 초고층에서 서해바다와 송도국제도시의 환상적인 전망을 배경으로 품격있는 돌잔치가 가능한 점은 이색적이다. 특히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장관 및 송도 센트럴파크의 전경은 최고의 돌 사진 촬영장소로 각광받는 이유 중 하나다. 내달 7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