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뉴오리진·한섬·BYC·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5.03 23:21:53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숨37°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

LG생활건강(051900)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보습과 피부 윤기를 전하는 선케어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을 출시했다.

'숨37°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은 피부에 착 달라붙는 밀착감으로 끈적임 없는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고 매끈하면서도 촉촉한 마무리되는 에멀전 타입의 수분 선케어 제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숨37°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 후 환유 국빈세트, 라네즈 포커스 액티브 앰플 3종,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코랄 컬렉션, 설화수 윤조에센스 120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 각 사


이 제품은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전달할 뿐 아니라 스킨 케어 효과도 뛰어나다. 실외와 실내의 온도 차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 받고 건조해진 피부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보습 인자인 우레아를 함유해 마치 에멀전처럼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고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막을 빈틈없이 형성해 준다. 또한 전나무 추출물을 유산균으로부터 발효한 아쿠아 파인 오일 성분을 함유하고 외부의 각종 오염과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편안하게 지켜준다.

◆'후 환유 국빈세트'

LG생활건강이 왕실에서만 누렸던 궁중예술의 극치를 담은 국빈을 위한 명작 '후 환유 국빈세트'를 출시했다. 

'후 환유 국빈세트'는 국가 중요 무형문화재 109호 이재만 화각장의 화각 공예와 64호 박문열 두석장의 봉황 경첩이 만나 '왕후의 경대'로 탄생한 '후'의 시그니처 작품이다. 상서롭고 고귀한 뜻을 지닌 봉황 열쇠로 사계절의 평안을 기원하는 매난국죽이 새겨진 문을 열면, 왕후가 간직했던 로얄 헤리티지의 결정체인 '환유'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레드와 옐로우 두 가지 컬러로 제작된 국빈세트에는 환유보액, 환유고, 환유진액, 환유동안고까지 후 '환유'라인의 4개 제품을 모두 담아 고귀한 품격과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후 환유 국빈세트'는 5월 초 한국가구박물관에서 열리는 '왕후의 비밀전'에서 전시를 시작으로 국·내외 행사에서 선보이며 궁중화장품 브랜드로서 '후'의 이미지를 높이고 동시에 한국 궁중예술의 미(美)를 전파할 계획이다.

◆라네즈 '포커스 액티브 앰플' 3종

라네즈가 피부 고민에 따라 집중 케어가 가능한 고농축 앰플인 '포커스 액티브 앰플' 3종을 출시한다.

포커스 액티브 앰플은 모이스춰 마그넷 엠플 기술이 유효 성분의 피부 밀착력을 높여 빠른 흡수를 통한 피부 컨디션 개선을 돕는다. 유효 성분에 따라 판테놀, 아미노산, 소이펩타이드 3가지로 출시돼 피부 고민에 따라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포커스 액티브 앰플 판테놀은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어 당김없이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브라이트닝 앰플인 포커스 액티브 앰플 아미노산은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워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포커스 액티브 앰플 소이펩타이드는 탄력, 주름, 보습, 영양을 한번에 케어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또한, 포커스 액티브 앰플 3종은 △동물성 원료 △인공향 △합성색소 △광물성 오일 △실리콘 오일 등 8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이다. 토너 후 메이크업 바로 전 단계 또는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사용하면 들뜨지 않는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코랄 컬렉션'

이니스프리가 모공 속 피지 및 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제거해주는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를 출시한다.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는 기존 제주 화산송이 대비 2배 더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지닌 제주 화산송이 스피어™가 함유돼 과다한 피지를 더욱 강력하게 제거해 준다. 제주 화산송이 스피어™는 제주도에서 화산이 폭발할 때 용암이 굳어 만들어진 화산송이의 놀라운 특성을 오랜 시간 연구한 이니스프리만의 원료이다.

과다한 피지뿐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잡아주는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의 클레이 무스 입자가 피부 사이사이 작은 모공과 잔주름까지 밀착돼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딥 클렌징 마스크이다. 

호두껍질 파우더에 AHA, BHA까지 더해져 묵은 각질을 말끔히 정리해 주고, 제주 화산송이와 유황 성분이 함유돼 꽉 막힌 모공을 강력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니스프리는 제주 센트 피커의 세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인 '코랄 컬렉션'을 출시한다.

'제주 센트 피커'는 제주의 다양한 장소에서 영감받은 향을 담아 일년 중 가장 향기로운 매년 5월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올해 선보이는 '코랄 컬렉션'은 제주 바다 속 화려하게 빛나는 바다 보석, 산호의 컬러와 콘셉트를 담았다.

코랄 컬렉션은 퍼퓸드 디퓨저, 센티드 왁스 타블렛이 각 2종씩 구성됐으며, 각각 스파클링 코랄(스파클링 시트러스 계열)과 핑크로지 코랄(로지 플로랄 계열) 향으로 만날 수 있다. 집안 곳곳에 비치해 두기만 해도 화려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스파클링 코랄'은 스파클링 시트러스 계열의 향으로 레몬과 유자의 시원한 향과 허니서클 향이 공간에 유니크함을 더해준다. '핑크 로지 코랄'은 로제와인 특유의 쌉싸름하면서 달달한 장미향과 은은함이 만나 머스크향으로 포근하게 마무리 돼 공간 가득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120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설화수에서 글로벌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를 120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이는 기존 90ml 용량에 30ml를 증량시킨 것. 특히, 이번 신제품은 5가지 피부 지표(영양·자생·탄력·생기·투명)의 균형과 반짝이는 피부를 '별'로 형상화해 황금빛 디자인을 입혔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세계 최초의 한방 부스팅 에센스이다. 출시 이후 네 번의 진화를 거치며 누적 판매 매출 2조를 돌파한 만큼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다.

윤조에센스의 핵심 원료인 자음단™은 설화수 연구의 대표적인 결정체이다. 설화수는 피부 속 노화는 시간이 아닌 피부 속 불균형의 문제로 바라보면서 음과 양의 피부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했다. 

피부에 부족한 윤을 채워주고 피부 균형을 도와주는 △작약 △연꽃 △옥죽 △백합 △지황의 5가지 원료를 엄선해 최적의 비율로 처방했다. 이러한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헤리티지 성분 자음단™은 피부 5대 균형 (영양·자생·탄력·생기·투명)을 리셋해 최적의 상태로 끌어 올려준다.

◆제이준코스메틱 '워터멜론 하이드로 선 쿠션'

제이준코스메틱(025620)은 수박추출물이 함유된 '워터멜론 하이드로 선 쿠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SPF 50+, PA++++)의 쿠션 타입 선케어 제품으로 여름철 뜨거운 태양에 노출될 피부를 관리하고, 미세먼지 흡착 방지 기능을 갖춰 공기 중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우리나라 대표 수박인 전라북도 고창산 수박을 사용한 수박추출물과 피부에 보습을 더해주는 수박씨오일을 배합한 워터멜론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를 진정시키고, 5종의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피부를 촉촉히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제이준코스메틱 워터멜론 하이드로 선 쿠션,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쿨링 선 스프레이,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트로피칼 에디션, 루비셀 인텐시브 4U 비비 크림, 뉴오리진 스킨케어 라인 디어리스트 론칭, 샤워메이트 사철쑥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 ⓒ 각 사


특히 29가지의 자연유래 성분 및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담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은 최근 쿠션 트렌드에 맞게 빅 사이즈로 출시해 얼굴부터 바디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번 덧발라도 백탁 현상이 없어 외출 전후 자연스러운 톤 보정 및 광채 나는 피부 연출에도 용이하다.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쿨링 선 스프레이'

네이처리퍼블릭은 캘리포니아 알로에 성분이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쿨링 선 스프레이 SPF50+ PA++++'를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을 맞아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뜨겁게 달아오른 보디 피부를 순간적으로 진정시켜주는 선 스프레이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캘리포니아 알로에 쿨링 선 스프레이'는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담은 유무기 혼합 자외선 차단제로 UVA와 UVB 이중 차단 효과에 PA++++를 적용해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의 이 제품은 캘리포니아 알로에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하와이의 대표 꽃인 히비스커스 및 노니 성분과 해양 심층수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뭉치거나 끈적임이 없으며, 넓은 분사각의 스프레이 타입으로 외출 시 몸 전체에 뿌리면 간편하게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트로피칼 에디션'

끌레드벨(Cledbel)은 빅 사이즈 쿠션인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트로피칼 에디션'을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트로피칼 에디션'은 노출이 많은 계절, 얼굴은 물론 바디메이크업에 효과적인 빅 사이즈 쿠션을 원했던 여배우와 소비자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퍼프 사이즈도 빅 사이즈라 메이크업을 보다 손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기뿐만 아니라 용량 또한 기존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보다 200% 늘어난 용량으로 가득 채워 담았다.

화이트 패키지에 야자수와 꽃 프린트로 시원한 느낌을 더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트로피칼 에디션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과 14가지 펩타이드 성분,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돼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루비셀 '인텐시브 4U 비비 크림'

아프로존의 스킨케어 브랜드 '루비셀(Ruby-Cell)'이 끈적임이 적고 가볍게 피부에 밀착돼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루비셀 인텐시브 4U 비비 크림(Ruby-Cell Intensive 4U B.B Cream)'을 리뉴얼 출시했다.

'루비셀 인텐시브 4U 비비크림'은 들뜸 없이 부드럽게 밀착돼 피부 결점을 깨끗하고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며, 다크닝을 최소화해 오래도록 편안하게 커버 가능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식약처 고시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SPF50+, PA++++)로 강화하고, 피부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하는 주요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피부 결점 커버뿐만 아니라 피부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차별성 있는 비비 크림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주요 성분으로 프로폴리스와 로얄젤리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공급해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고, 연꽃잎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함유돼 유해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또한 아프로존의 독자적인 기술을 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1%를 함유해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안아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뉴오리진, 스킨케어 라인 '디어리스트' 론칭

뉴오리진이 '유단백 보습'으로 뷰티 기초케어의 원칙을 세운다. 뉴오리진은 '피부에 진짜 필요한 보습은 유단백 보습'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첫 번째 스킨케어 라인 '디어리스트(DEEREST)'를 론칭했다.

'푸드의 오리진을 다시 쓰다'는 철학 아래 까다로운 원산지 검증과 소신 있는 원료선정 및 가공기술로 기존 식품 시장에 새 바람을 불어 넣은 뉴오리진이 이제 먹거리를 넘어 바를거리 즉, 화장품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식품·라이프·뷰티를 포괄하는 진정한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난 것이다.

실제로 화장품 업계에서는 '보습을 위해서 수분크림을 통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야 한다는 것'이 통설처럼 여겨져 왔었다. 하지만, 피부는 워터프루프(Waterproof·방수)이기에 수분을 흡수할 수 없다. 뉴오리진 디어리스트는 피부장벽의 원리를 연구, 피부 속 수분을 지키기 위해 진짜 필요한 성분은 장벽을 만들고 메우는 지질과 단백질, 즉 유단백임을 확인했다.

뉴오리진은 유단백이 풍부한 성분을 찾기 위해 전 세계를 누비던 중, 유단백이 풍부한 사슴유에 대한 체험 스토리를 접하게 된다. 

뉴질랜드의 청정 남섬 와이카카 밸리에서 사슴유(디어밀크)를 착유하던 농부의 거친 손이 기적처럼 회복됐다는 이야기가 그것. 이 개선 효과는 사슴에 함유된 풍부한 유단백에 기인한다는 것을 알아내었고, 뉴질랜드 국영 영농 기업인 파무와 뉴질랜드 왕립 연구소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실제 그 효능을 검증했다.

이 후 뉴오리진은 사슴유의 유단백 효능을 가장 신선하고 안전하게 피부 위에 구현하기 위해 국내 제약 1위 유한양행 R&D와 공동 연구를 진행했고 '리포텐™ 콤플렉스(LIPOTEN™ Natural Barrier Complex)' 를 독자 개발했다. 피부 장벽의 주성분인 지질과 단백질의 구조를 모사해, 무너진 장벽 사이를 꼼꼼하게 메워 마르지 않는 속수분의 촉촉함을 선사하는 포뮬라다.

이 포뮬라를 적용시켜 유단백 보습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바로 디어리스트. 이 스킨케어 라인은 '디어밀크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디어밀크 에센셜 페이스 밀크' '디어밀크 리치 크림' '디어밀크 얼티밋 스킨 살브' '디어밀크 써티미닛 스파마스크' 등 5종으로 구성된다.

◆샤워메이트 '사철쑥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

애경산업(018250)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여드름성 바디 피부를 위한 '사철쑥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사철쑥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는 등, 가슴 등에 생긴 바디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피부를 위해 개발된 기능성 화장품 바디워시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진정과 정화에 효능이 있는 '사철쑥'을 담아 바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청결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철쑥 추출물을 최적의 고온 증발 방식을 통해 효능성분을 추출했다.

샤워메이트 사철쑥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는 AHA 성분과 살리실산 성분을 함유해 각질 층의 연결고리를 제거해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며, 모공을 막는 피지 덩어리와 노폐물을 녹여주어 유수분 밸런스 케어가 가능해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준다. 

◆김정문알로에 '김정문올곧' 론칭…'가화인' 선봬

김정문알로에는 실버세대를 위한 신규 브랜드인 '김정문올곧'을 론칭하고, 인지력 개선을 위한 신제품 '가화인'을 선보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김정문알로에 가화인, 한섬 타이-다이 스타일 적용 여름 신상품, 바네사브루노아떼 맘& 키즈 캡슐 컬렉션, 코모도 여름러브 컬렉션, 맨온더분 수제화 브랜드 제누이오 판매, 지유 GU 해피위크. ⓒ 각 사


'김정문올곧'은 김정문알로에의 오랜 고객이었던 실버세대와 그 가족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탄생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브랜드네임인 '올곧'에는 44년전 국내 최초로 알로에를 보급하며 줄곧 함께 해온 제품개발 원칙과 원료에 대한 올바른 정신을 이어가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김정문알로에는 '김정문올곧'을 통해 실버세대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한섬 '타이-다이 스타일' 적용 여름 신상품 선봬

한섬(020000)은 여성복 브랜드 '타임', 영캐주얼 브랜드 '세컨플로어', 수입 캐주얼 편집숍 '폼 더 스토어'에서 타이-다이 스타일을 적용한 여름 신상품을 선보인다.

한섬의 대표 여성 브랜드 '타임'은 타이-다이 스타일을 적용한 니트·후드·티셔츠 등 여름 상품 3종을 이달 중순 출시했다. 활동성이 편한 스트레치 소재의 니트와 뒷면 상단에 레터링 프린팅으로 레트로 느낌을 살린 후드, 그리고 오버 사이즈 핏에 핑크·블루·옐로·오렌지 등 4가지 이상의 색상이 어우러진 티셔츠 등이다.

특히, 티셔츠의 경우 20~30대 고객들로부터 반응이 좋아, 한섬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꼭 사야할 아이템(MUST BUY)'으로도 제안된 상태다.

수입 캐주얼 편집숍 '폼더스토어'는 '스플래터 자수 패치 티셔츠' 2종을 이달 말 출시한다. 새로 출시하는 티셔츠는 핑크퍼플 배경에 각각 옐로우·화이트, 연두·화이트 색상을 혼합한 레트로 풍의 티셔츠로, 슬림한 핏에 컬러 자수 패치가 있어 캐주얼한 룩의 데님과 매치해서 입기 좋다. 

'폼더스토어'는 내달 중 타이-다이 스타일을 적용한 슬리브리스탑(소매가 없는 상의, 2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영캐주얼 브랜드 '세컨플로어'는 올 여름 출시하는 '바캉스 시리즈' 콘셉트에 타이-다이 스타일을 적용하기로 했다. '바캉스 시리즈'는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로브형 아우터(1종)·루즈핏 져지 티셔츠(2종)·플레어 롱스커트(2종) 등 5종으로 구성되며, 5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바네사브루노아떼 '맘& 키즈 캡슐 컬렉션'

LF(093050)가 전개하는 파리 감성의 여성복 브랜드 '바네사브루노아떼(vanessabruno athe)'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맘 & 키즈 캡슐 컬렉션을 출시하면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19SS 기획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맘 & 키즈' 캡슐 컬렉션은 바네사브루노아떼의 인기 디자인과 패턴을 적용해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하였으며, 모녀가 함께 '시밀러룩'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맘 & 키즈 캡슐 컬렉션은 전국 바네사브루노아떼 매장과 LF 온라인 쇼핑몰인 LF 몰에서 판매하며, 온라인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코모도, 여름러브 컬렉션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여름러브(LOVE) 컬렉션을 출시한다.

러브 컬렉션은 뉴욕을 대표하는 젊은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Curtis Kulig)'이 직접 쓴 'Love' 글자 디자인이 특징으로 매 시즌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브랜드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드라마와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명 연예인이 착용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한 제품이다.

코모도의 여름 러브 컬렉션은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입을 수 있도록 남·녀 반팔 라운드 티셔츠부터 피케 셔츠, 긴팔 셔츠 등으로 다양하게 출시된다. 처음으로 아동용 티셔츠도 선보여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 화사하게 입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색상이 적용됐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변주된 러브 그래픽 디자인이 돋보인다. 모든 제품은 오버사이즈로 디자인돼 개성 있는 스타일과 편안한 착용감도 갖췄다.

◆맨온더분, 수제화 브랜드 제누이오 판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자체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은 지난달 30일부터 주요 매장에서 이탈리아산 수제화 브랜드 '제누이오(GENUIO)'를 판매한다.

'제누이오'는 이탈리아의 최고급 공방에서 장인이 만든 명품 수제구두를 20~30만원대의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하는 국내 슈즈 브랜드다. 한국인에게 맞는 고급 슈즈를 국내에 유통하고자 2017년 론칭했으며 유행을 타지 않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지금까지 온라인에서만 판매해왔으나 맨온더분에 입점하면서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보하게 됐다. 우선 스타필드 위례, 하남, 고양에 위치한 맨온더분 매장에 입점한 후 순차적으로 매장을 늘려갈 예정이다.

맨온더분 역시 이번 제누이오 출시를 통해 가성비 높은 고급 슈즈 제품군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맨온더분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누이오 제품은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구두와 스니커즈로 구성된다.

구두는 옥스포드, 로퍼, 더비, 몽크 등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이며 모두 최고급 가죽으로 세밀한 수제 공정을 거쳐 이탈리아에서 100%제작됐다. 몸체부터 신발 바닥부분이 모두 가죽으로 제작돼 더욱 편안하며 뛰어난 통풍 기능도 갖췄다. 가죽을 장인이 천연재료로 무두질하고 손염색해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색상도 돋보인다.

끈을 묶는 형태의 '옥스포드'는 약10여가지의 스타일로 선보이며 아시안핏과 이탈리안핏 중 선택 가능하다. 압도적인 부드러움과 내구성의 최고급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됐으며 특수 스웨이드 소재로 색다른 멋을 선사하는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신을수록 신발이 개인의 발에 맞춰져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하며 신발 몸체와 밑창을 이중 박음질하는 블레이크래피드 제법으로 제작돼 더 견고하다.

◆지유 'GU 해피위크'

지유(GU)가 1일부터 9일까지 봄·여름 스타일링에 꼭 필요한 트렌드 아이템을 할인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GU 해피위크(GU HAPPY WEEK)'를 실시한다.

'GU 해피위크'는 1일부터 9일 동안 GU 온라인스토어와 잠실롯데월드몰점에서 진행되며, 5월 5일까지 1탄, 6일부터 9일까지 2탄으로 구분하고 할인 품목을 다르게 해 더욱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올해 S/S 시즌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그래픽 티셔츠 일부 상품을 성인용 기준 2000원 할인한 가격에, 키즈용 기준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코카콜라, MTV, 미국프로풋볼(NFL) 등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그래픽 티셔츠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티셔츠 덕후'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유는 소비자들이 'GU 해피위크'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9일까지 GU 온라인스토어 또는 잠실롯데월드몰점에서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GU 오리지널 텀블러를 매일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는 당일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가정의 달을 맞아 GU 잠실롯데월드몰점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매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 확률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크리스피 크림 도넛 교환권, 롯데리아 버거세트 교환권, GU 할인 쿠폰 등 다채로운 선물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매장에서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프트백과 메시지 카드를 제공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이벤트는 각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한편, 지유는 'GU 해피위크' 시작에 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만화 '피너츠(PEANUTS)'와 콜라보레이션한 반팔 파자마 신상품도 출시한다.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 등 귀여운 캐릭터들과 핑크, 스카이블루 등 화사한 파스텔 컬러가 특징이다. 

◆좋은사람들 '핑크돼지 커플 팬티'

좋은사람들(033340)의 코디네이션 언더웨어 예스가 뷰티 브랜드 미팩토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핑크돼지 커플 팬티'를 출시한다.

좋은사람들은 그 동안 데미소다, 키셔, 도미노피자 등 분야를 넘나드는 여러 브랜드와의 이색 협업으로 소비자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좋은사람들 핑크돼지 커플 팬티, 쎌핑크 비비드한 컬러 란제리 세트, 스파오 X 드래곤볼 콜라보레이션, TBJ-디즈니 곰돌이 푸 콜라보레이션, 현대백화점 델보 마그리트 팝업스토어·더 기프트-러브 에디션. ⓒ 각 사


이번에는 작년 예스에서 선보였던 '돼지 팬티'가 완판을 기록하는 등 키덜트 문화를 반영한 귀여운 캐릭터 상품이 최근 인기를 끄는 데 착안해 미팩토리의 마스코트인 핑크돼지 '쏙쏙이'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

좋은사람들의 20대 대표 브랜드인 예스와 미팩토리가 만나 선보이는 '핑크돼지 커플 팬티'는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베이비핑크 컬러 바탕에 귀여운 '쏙쏙이'의 얼굴이 포인트로 적용됐다. 

쎌핑크, 비비드한 컬러 란제리 세트

BYC(001460)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가 비비드한 컬러의 란제리 세트를 출시한다.

'비비드 란제리 세트'는 옐로우, 그린, 다크그레이 세가지의 비비드한 컬러 브라와 팬티 6종, 남성용 즈로즈 3종으로 구성했다.

브라는 비비드한 컬러의 폴리스판 원단에 로고가 박힌 어깨 끈을 포인트로 디자인했으며, U자 날개를 사용해 뒷라인 군살을 정리해준다.

미니 헴팬티는 로고 아웃밴드가 눈에 띄는 캐쥬얼한 느낌의 삼각 스타일로 제작했다.

커플 아이템으로도 코디가 가능한 남성용 즈로즈는 블루, 그린, 다크그레이 세가지 컬러의 폴리스판 원단에 실리콘 로고 아웃밴드로 스타일리시하게 디자인했다.

◆'스파오 X 드래곤볼' 콜라보레이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역대급으로 가장 강력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스파오가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은 코믹스 컨텐츠 역사상 가장 많은 OSMU 콘텐츠를 생산해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드래곤볼'과의 협업으로, 어렸을 때 보았던 만화책을 보는 느낌을 그대로 살린 실제 도복 파자마부터 만찢디자인 티셔츠, 캡모자, 양말 등 28가지 스타일로 출시 됐다.

'스파오 X 드래곤볼' 콜라보레이션은 기획단계부터 철저하게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준비 됐다. 

지난해 2월 매니아층 심층 인터뷰를 시작으로 2차례의 SNS 채널을 통한 디자인 사전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준비 됐으며, 기존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당시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매장 내 포토존 디스플레이도 명동점과 강남점 두 곳에 적용돼 '드래곤볼 포토존'이 구현 될 예정이다.

'TBJ-디즈니 곰돌이 푸' 콜라보레이션

한세엠케이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디즈니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곰돌이 푸의 천진난만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이 프린팅 된 제품들은 기존의 디즈니 상품들과 달리 과하지 않으면서도 다채로운 디자인을 적용해 트렌디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주력 제품인 '유니 POOH 티셔츠'의 경우, 적당한 루즈핏으로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춰 남녀 모두 자연스러운 코디가 가능하며, 어깨와 넥라인에 라벨과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한 디테일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면 100%의 포근한 소재로 만들어져 모든 연령층이 착용하기에 부담이 없고, 기본 컬러인 화이트, 블랙 외에도 생동감이 느껴지는 옐로우, 오렌지, 퍼플 등의 포인트 색감으로 화사함을 더했다.

현대백화점 '델보 마그리트 팝업스토어·더 기프트-러브 에디션'

현대백화점(069960)은 오는 6월7일까지 압구정본점 2층에서 벨기에 명품 브랜드 '델보'의 '마그리트 팝업스토어'를 열고, 델보가 벨기에 초현실주의 화가 '르네 마그리트'의 작품을 오마쥬한 '마그리트 컬렉션'을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르네 마그리트의 대표 작품인 '빛의 제국'을 콘셉트로 만들어 졌으며, '중산모를 쓴 남자(Man in a Bowler Hat)' '골콘다(The Golconda)' 등의 작품이 차용된 남녀 가방과 액세서리 등 20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마그리트의 '이미지의 반역(The treachery of images)'을 오마쥬한 '휴머(Humour) 백' 등이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오는 3일부터 천호점 선물 상품 편집숍 '기프트 페이지'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더 기프트-러브 에디션'을 선보인다. 

'더 기프트-러브 에디션'은 패션, 화훼 등 각 분야별 유명 브랜드와 협업한 만든 선물 특화 상품이다. 

먼저, 꽃 배송 전문 업체인 블루미와 협업해 만든 '러브미 플라워박스'를 선보인다. 생화를 시들지 않게 약품 처리한 프리저브드 카네이션과 수제 비누를 함께 담았다. 

천호점 기프트 페이지 매장과 현대백화점그룹 인터넷종합쇼핑몰 H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

또한, 뷰티 브랜드 '블랑풀'의 화장품과 파자마&수면안대 등을 한 패키지에 담은 '쥬블리 뷰티 세트'와 20~30대 고객에게 인지도 높은 패션 잡화 브랜드 '피브레노'의 가죽 팬케이스에 모나미 컬러펜을 담은 '펜 세트'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화산석으로 만들어진 이색 방향제인 '메누하', 미국 유명 캐릭터 상품 '메디테디', 주문 제작이 가능한 수제 핸드폰 케이스 '미스타이거' 등 25개 브랜드의 300여 개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메이494, 신규 누들 맛집·중동요리 전문점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의 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494에서 신규 누들 맛집과 중동요리 전문점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누들 맛집은 이색 쌀국수로 알려진 곱창쌀국수 맛집 '땀땀'과 성수동 칼국수 맛집 '밀본(Mealbon)'으로 백화점 식품관 최초 입점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494 신규 누들 맛집·중동요리 전문점, 현대홈쇼핑 용평리조트 레저·숙박 결합 상품, 이마트 진로 소주 판매, 롯데마트 완도산 친환경 비파·열대과일 4종, 다이소 마블시리즈. ⓒ 각 사


'땀땀(Tamtam)'은 베트남 전통 궁중 보양식 전문점으로 SNS상에서 인기가 뜨거워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게시물로만 1만8000개가 넘는다. 엄선된 소고기 사골을 24시간 동안 우려낸 보양쌀국수와 칼칼하면서도 깊은 육수의 쫄깃한 매운 곱창 쌀국수가 가장 인기다.

성수동 수제화거리에서 시작한 '밀본'은 미쉐린 빕 구르망에 '18년 '19년 연속 소개된 칼국수·만두 전문점이다. 쫄깃한 면과 깊이 있고 담백한 국물로 두터운 단골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는 밀본은 칼국수와 만두 외에도 고기덮밥, 갈비탕, 손만두, 녹두전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신규 누들 맛집 이외에도 건강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중동요리 전문점 '허머스키친(Hummus Kitchen)'도 선보인다. 

'허머스키친'은 중동요리를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맛집으로 중동의 맛을 한껏 즐길 수 있다. 병아리콩으로 만든 대표적인 중동 음식인 허머스에서 이름을 딴 만큼, 메인 메뉴 '허머스'가 대표 음식이다. 그 외 샐러드류와 직접 반죽한 피타브레드로 만든 중동식 피자도 인기 메뉴다.

현대홈쇼핑, 용평리조트 레저·숙박 결합 상품

현대홈쇼핑(057050)은 오는 4일(오후 8시25분부터) 용평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빅3' 레저상품과 1박2일 숙박권 결합 상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이 상품은 피크아일랜드 워터파크, 발왕산 케이블카, 루지 등 용평리조트 내 대표 놀이시설과 용평리조트(강원 평창)·비체펠리스(충남 보령)·파인리즈(강원 고성)·디오션(전남 여수) 중 한 곳 1박 2일 숙박권으로 구성돼 있다.

'피크 아일랜드'는 대관령 청정 지하수로 운영되는 연면적 1만2,806㎡ 규모의 워터파크로, 3개의 슬라이드와 파도풀, 아웃도어 비치풀, 유수풀 등 10여개 이상의 다양한 체험형 물놀이 시설이다. 

'발왕산 케이블카'는 왕복 약 7.4Km의 케이블카로, 발왕산 정상까지 다채로운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루지'는 리프트를 이용해 출발지로 올라간 후, 누구나 쉽게 방향 조정과 제동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무동력 기구(써램)를 타고 1458m 길이의 트랙을 따라 내려오는 레포츠로 최근 고객들에게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 판매하는 '루지'는 올해 10월20일까지, 피크아일랜드 및 발왕산 케이블카는 올해 12월2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용평리조트(주중 일~금)·비체펠리스·파인리즈·디오션 숙박은 성수기를 제외한 연말까지 주중(일~목)에 이용할 수 있다. 레저 이용권과 숙박은 다른 날짜에 사용 가능하다.

이마트 '진로' 소주 판매

이마트(139480)가 '뉴트로(New+Retro)' 트렌드를 반영한 원조 소주 브랜드 '진로' 소주를 판매한다.

진로 소주는 1924년 출시된 국내 원조 소주 제품으로, 뉴트로 트렌드에 새롭게 리뉴얼 과정을 거쳐 라벨 사이즈와 병 모양 등 과거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복원해 출시됐다.

기존 제품과 달리 투명한 하늘색 색상의 소주병으로 순한 느낌을 주며, 편한 음용감을 위해 16.9도로 개발됐다.

◆롯데마트 '완도산 친환경 비파·열대과일 4종'

롯데마트는 서울역점, 잠실점, 서초점 등 수도권 22개 점포에서 '완도산 친환경 비파(5입/ 1팩)'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파'는 황금색을 띄는 자두보다 작은 크기의 과일로, 망고와 비슷한 달콤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껍질이 얇아 껍질 채로 베어먹을 수 있으며, 씨앗은 술에 담궈 먹거나 물에 끓여 마실 수 있다. 또한, 동의보감에서 '폐의 병을 고치고 오장을 윤택하게 하며 기를 내린다'고 설명할 정도로 건강에 좋다고 알려졌다.

롯데마트는 국내 비파 재배면적의 70%를 차지하는 주산지인 완도에서 무농약 농법으로 재배한 비파를 산지 직거래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으며, 5월 중순부터는 전 점으로 확대해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는 2일부터 8일까지 동남아 열대과일 제철을 맞이해, '베트남 망고' '인도 망고' '태국산 두리안' '베트남 용과 '등 열대과일 4종을 판매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베트남 망고'는 베트남 메콩강 하류의 비옥한 지역에서 생산된 망고로, 망고 표면에 깨알 같은 점이 있어 '모래 망고'라고도 불린다. 이외에도, 초록색 과피에 황금빛 과육이 특징인 '인도 케사르 망고'와 특유의 향과 달콤한 맛이 특징인 '두리안', 용의 여의주를 닮은 형태의 '용과'도 함께 판매한다.

◆다이소 '마블시리즈' 70여종 출시 

아성다이소가 마블 로고와 어벤져스 캐릭터가 디자인된 '마블시리즈' 70여종을 출시한다.

다이소 마블시리즈는 출시 전부터 2030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마블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우리카드와 진행한 마블매니아 마그넷 증정 이벤트의 경우, 전국 매장에서 예상보다 빠른 소진 속도를 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마블시리즈는 마블 팬들의 소장 욕구를 충족시키는 '일상 속 마블 굿즈'로 기획됐으며 △패션소품 △리빙 및 인테리어용품 △문구류 등 각자의 생활공간에서 '마블 부심'을 뽐낼 수 있는 생활용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마블시리즈에는 패션소품이 다채롭게 준비됐다. 마블 캐릭터가 새겨진 동전지갑과 캐릭터 네임텍, 키홀더, 그리고 그루트 등의 어벤져스 캐릭터로 만든 귀여운 걸이인형을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마블 만화책의 컷신을 그대로 옮겨놓은 종이가방과 일상 패션 코디에 활용 가능한 마블 로고 모자, 블랙팬서의 목걸이 디자인이 새겨진 에코백 등이 있다.

마블 학생 팬들을 위한 다양한 문구상품도 기획됐다. 만화책 표지 디자인의 PP노트부터 깔끔한 리갈패드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공책, 지워지는 펜 및 컬러퀵드라이펜 등 실용기능이 돋보이는 필기구, 어벤져스 필통 등 마블 캐릭터를 입은 다양한 문구류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마블 조각스티커와 점착메모지는 다이어리 꾸미기에 활용하기 좋다.

리빙 및 인테리어용품은 높은 실용성에 마블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텀블러와 보온병, 빨대컵에는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팬서 등 어벤져스 캐릭터를 대표하는 로고 디자인과 색감이 적용됐다. 

머그컵과 유리컵에는 상세한 만화 일러스트가 적용됐으며, 접시와 멜라민 볼 등에는 마블의 핵심 심볼 디자인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로 소비자들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직장인 마블 팬들을 위해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상품들도 구성해 선보인다. 푹신푹신한 방석은 3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돼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캡틴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을 연상케 하는 목베개와 캐릭터 안대는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캐릭터 로고가 깔끔하게 들어간 빈티지 탁상시계, 커버형 클립보드와 마우스패드 3종도 판매한다.

이밖에 키즈용 생활용품도 다수 준비돼 있다. 귀여운 베이비히어로즈 그릇과 접시, 쪼리 슬리퍼와 비치타월 등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디자인 상품으로 구성됐다.

◆휴테크, 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 2종

휴테크가 카카오IX와의 제휴로 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 2종을 출시했다.

카카오프렌즈와 제휴를 맺은 제품 중 전자 마사지기는 휴테크가 국내?외 통틀어 최초 사례다. 휴테크는 이번에 선보이는 마사지 쿠션을 시작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소형 안마기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휴테크 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 2종, 대웅제약 올로맥스, 대원제약 장대원 약국전문제품 출시, GC녹십자 루테인6 프리미엄 V2, 세븐일레븐 듬뿍애플망고샌드·소반 조리 샐러드. ⓒ 각 사


휴테크 '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은 라이언과 어피치 각 캐릭터의 개성이 반영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캐릭터 특유의 앙증맞은 표정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부드러운 터치감의 스웨이드 소재를 적용, 봉제 인형과 같은 따뜻하고 감성적인 느낌을 전달하도록 했다. 

휴테크의 마사지 노하우 또한 압축적으로 반영했다. 제품에 내장돼 있는 마사지 볼 한 쌍은 온열 및 주무름 기능에 특화돼 사용 시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이완시켜준다. 유무선 모두 사용이 가능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어깨, 복부, 등·허리, 팔·다리 등 다양한 신체 부위에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대웅제약 '올로맥스'

대웅제약(069620)이 지난 1일, 고혈압·고지혈증 3제 복합제인 '올로맥스'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올로맥스는 대웅제약이 자체 개발한 복합 개량신약으로, 세계 최초로 안지오텐신Ⅱ 수용체 차단제(ARB) 계열의 올메사르탄과 칼슘채널차단제(CCB) 계열의 암로디핀, 그리고 스타틴(Statin) 계열의 로수바스타틴 성분을 결합했다. 대웅제약이 2014년 출시한 2제 복합제 '올로스타'에 암로디핀이 추가된 3제 복합제다.

고혈압과 고지혈증을 동반한 265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임상 3상 연구에서, 올로맥스는 치료 8주차 시점에서 올메사르탄과 로수바스타틴 병용 투여군 대비 평균 수축기 혈압(SBP)을 약 14.62mmHg 더 낮췄다. 동시에 저밀도지단백 콜레스테롤(LDL-C)도 기저치 대비 평균 52.3%의 감소율을 나타냈다.

올로맥스는 임상시험에서 입증된 혈압 강하 및 지질 수치 개선 효과와 더불어 정제 크기를 1cm 미만으로 축소해 환자의 복약 순응도를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올로스타와 마찬가지로 대웅제약의 특허 플랫폼 기술인 이층정 제형을 접목해, 성분간 약물 상호작용 없이 체내에서의 흡수가 최적화될 수 있도록 각 성분별 약물 방출 패턴을 조절했다.

출시 용량은 올메사르탄메독소밀/암로디핀/로수바스타틴 기준 20/5/5mg, 20/5/10mg 2종이다.

◆대원제약, 장대원 약국전문제품 출시 

대원제약(003220)은 타 브랜드와 달리 '네이처 팜(성인)', '네이처 팜 키즈(어린이)'등 2종의 약국 전용제품 라인을 추가로 개발해 본격적으로 약국 채널 유통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강점인 '유기농' '5無 화학첨가물'의 콘셉트는 유지하면서 12종의 맞춤형 복합균주를 사용해 성인, 어린이의 장 건강에 특화한 것이 특징이다.

장대원 네이처 팜'은 과민성대장증후군에 효과적인 L. rhamnosus GG를 대표균주로 설계했으며 대장 유익균인 비피도박테리움의 배합비를 높게 설정한 성인 특화 제품이다.

'장대원 네이처 팜 키즈'는 유당불내증과 면역증진 효과가 있는 미국 특허 균주 L. acidophilus DDS-1을 대표균주로 설계했으며 어린이의 소화기능 강화와 면역 증진에 효과가 큰 락토바실러스 배합비를 높게 설정해 어린이의 성장, 면역, 장 건강에 특화했다.  

◆GC녹십자 '루테인6 프리미엄 V2'

GC녹십자(006280)는 현대인의 건강한 눈 관리를 위한 '루테인6 프리미엄 V2'를 출시했다.

'루테인6 프리미엄 V2'는 안구 속 망막 및 황반의 구성성분인 '루테인'이 주성분인 건강기능식품이다. '루테인'과 함께 눈의 비타민이라 불리는 '비타민A'의 복합작용으로 건강한 눈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체내에 흡수되면 '비타민A'로 변환되는 '베타카로틴'이 함유돼 눈의 피로를 줄이고 시력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루테인6 프리미엄 V2'에는 수은 등의 해양오염으로부터 안전한 해초유래의 '식물성 오메가 DHA'가 함유돼 있어 안전성도 한층 강화했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세븐일레븐 '듬뿍애플망고샌드·소반 조리 샐러드'

세븐일레븐이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열대과일 '애플망고'를 활용한 '듬뿍애플망고샌드'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듬뿍애플망고샌드'는 딸기·감귤샌드의 뒤를 잇는 세븐일레븐 과일 샌드위치 시리즈 상품이다.

세븐일레븐 '듬뿍애플망고샌드'는 과즙이 풍부하고 신선한 페루산 애플망고를 활용한 상품으로 애플망고와 잘 어우러지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연유 생크림을 토핑해 완성했다.

애플망고는 사과처럼 붉은색을 띠며 달콤함에 상큼함까지 느낄 수 있는 고급 과일로 디저트에 많이 활용되고 있다. 특히 일반 망고와 비교해 과즙이 많고, 향이 진하며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세븐일레븐은 다양한 브런치 메뉴에 활용 가능한 소반 조리 샐러드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집에서도 전문점 부럽지 않은 근사한 브런치 메뉴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샌드위치, 카나페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조리 샐러드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세븐일레븐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소반'의 상품으로 '소반 명란 포테이토 샐러드' '소반 크래미아 샐러드'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소반 명란포테이토 샐러드'는 최근 인기 식재료인 명란을 활용한 조리 샐러드로 부드러운 감자와 짭쪼름한 명란이 조화를 이루는 상품이다.

'소반 크래미아 샐러드'는 샐러드 소재로 꾸준히 인기 있는 맛살 소재를 활용한 상품으로 게맛살과 마카로니, 스위트 콘을 넣고 새콤한 소스로 버무려 완성했다.

세븐일레븐 '소반 조리 샐러드'는 브런치 메뉴로 빵이나 크래커에 발라먹거나 반찬, 안주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상품은 소반이 1인 가구 식생활에 딱 맞춘 최적화된 메뉴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1인분에 딱 맞는 중량(110g)으로 구성됐다.

서울신라호텔 '뉴트로 프로모션·루프탑 가든'

서울신라호텔이 개관 40주년을 맞이해 40년전 맛을 재현한다. 40년 전, 초창기 신라호텔 맛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현하며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젊은 층에게는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뉴트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서울신라호텔은 각 식음업장별로 특색있는 '뉴트로'(복고) 음식을 준비했다. 특히, 중식당 '팔선'에서 선보이는 옛날 자장면과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의 젤리 롤케이크는 40년전 서울신라호텔의 맛과 추억이 깃든 메뉴라 더욱 의미가 깊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서울신라호텔 뉴트로 프로모션·루프탑 가든, 워커힐-사회적 기업 협업 행복 가든 패키지 4종, 해비치호텔 테이스트 바이 마이클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프로모션. ⓒ 각 사


불도장 등 중국정통요리를 선보이는 '팔선'에서는 40년 전 '옛날 자장면'을 선보인다. 5월 한달 동안만 선보이는 특별 메뉴다.

이번에 선보이는 옛날 자장면은 '팔선'이 문을 연 1979년부터 1988년까지 판매하던 상품으로, 무려 31년만에 다시 고객을 만난다. 깍둑 썬 감자와 달걀프라이가 올라간 '옛날 자장면'은 완벽하게 옛날의 맛과 모양을 재연했다.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에서는 젤리 롤케이크를 준비했다. 초창기 서울신라호텔의 최고 인기 제품이었던 젤리 롤케이크가 5월 한달 간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젤리 롤케이크는 돌돌 만 스펀지케이크 사이를 잼으로 채운 것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던 '국민 롤케이크'다. 서울신라호텔이 개관한 1979년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판매됐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약 20년만에 다시 출시됐다.

'패스트리 부티크'는 젤리 롤케이크 재출시를 준비하며 맛뿐만 아니라 빵의 모양도 과거의 느낌을 살렸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롤케이크의 표면이 민무늬인 것과 달리 젤리 롤케이크는 화려한 물결 무늬가 새겨져 있다.

다른 식음업장에서도 호텔신라 창립기념일인 5월9일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개관 40주년을 기념한다.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는 호텔신라의 창립기념일인 5월 9일 단 하루 동안만 코너별로 업그레이드된 메뉴들을 선보인다. 중식 코너에는 한방 꼬리찜, 양식 코너에는 트러플 관자, 그리고 일식 코너의 경우 스시와 사시미 섹션이 다채로운 고급 식자재로 업그레이드되며, 특히 도로 및 우니 등이 포함돼 더 풍성한 맛과 영양을 챙긴다.

국내 유일 3년 연속 '미쉐린 3스타'로 선정된 한식당 '라연'은 주문 메뉴에 '깜짝 코스' 1종을 추가로 구성했다.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도 주문메뉴에 식전 요리(아뮤즈 부쉬)와 디저트를 추가 제공하며 고객의 성원에 감사를 전한다. 일식당 '아리아께'에서도 특별 디저트를 준비했다.

또한 서울신라호텔이 야외 테라스에서 '아웃도어 라운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휴식 공간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남산과 도심의 전경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 '루프탑 가든'을 오픈했다. 매주 금, 토요일에만 고객에게 문을 여는 특별한 공간이다.

'루프탑 가든'은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모티프로, 다양한 주류와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가 펜트하우스 응접실을 콘셉트로 모던하고 차분한 분위기라면, '루프탑 가든'은 경쾌한 아웃도어 분위기 속에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도심의 아름다움을 강조한다.

'루프탑 가든'은 짙은 녹음의 남산과 화려한 도심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공간이다. 편하고 아늑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야외에서 즐기는 다이닝 서비스(라이트 스낵과 해피 아워)와 맥주, 와인 등 다양한 주류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루프탑 가든'에는 '선베드 존'과 '데이베드 존'이 각각 구성됐다. '선베드 존'에서는 여유롭게 남산 전경을 감상하며 태닝을 할 수 있고, '데이베드 존'에서는 커플 고객이 넉넉한 베드 위에서 독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워커힐-사회적 기업 협업 '행복 가든' 패키지 4종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와 함께 자연의 소중함과 나눔의 기쁨을 몸소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4종을 선보인다. 

사회적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운영되는 워커힐의 SV(Social Value, 사회적 가치) 프로그램인 '행복 가든'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루프톱 공간 스카이야드에서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열리는 행복 가든은 온 가족이 함께 자연의 소중함과 나눔의 기쁨을 배우고 실천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마련된다. 

폐박스 업사이클링을 통해 페이퍼 캔버스를 제작하는 사회적 기업 러블리페이퍼와 함께하는 업사이클링 아트 체험 클래스, 사회적 기업들과 협업해 열리는 '플프마켓'에도 참여할 수 있다. 플리마켓과 프리마켓의 합성어인 행복 가든 플프마켓은 사회적 기업과의 협업으로 기획돼, 재활용 또는 업사이클링 제품을 제안한다.

워커힐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하는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워키와 함께하는 화분 심기 활동 및 자연 사생 대회를 통해 아이들에게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미래를 상상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행복 가든' 패키지 2종을 제안한다. '행복 가든 Ⅰ'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 룸 1박과 더 뷔페 조식, '행복 가든 Ⅱ' 패키지는 클럽 스위트 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 아워 이용으로 구성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아이를 위한 색다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키즈 가든'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행복 가든 프로그램과 더 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키즈 가든 Ⅰ'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이, '키즈 가든 Ⅱ' 패키지는 스튜디오 스위트 룸 1박이 제공된다. 

◆해비치호텔 '테이스트 바이 마이클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프로모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다이닝 레스토랑 마이클 바이 해비치에서는 5월 한 달간 3~4인이 함께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바이 마이클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안심과 등심 부위를 골고루 맛볼 수 포터하우스와 최상급 소 갈비살의 풍미를 느끼실 수 있는 프라임 립이 준비되며, 24온즈의 큰 덩어리 고기는 구울수록 가둬진 육즙이 풍부하고, 풍미가 좋아 여러 명이 스테이크를 맛있게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부위이다. 

고기는 미국산 쇠고기의 가장 상위 등급인 프라임 급으로 전체 생산량 중 5~7% 수준의 소량만 생산되는 프리미엄 등급의 고기를 사용하며, 그린 샐러드, 수프와 디저트가 순서대로 제공돼 풀 코스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3~4인이 이용하기 충분한 스테이크 코스 가격은 16만원이며, 인원 추가 시 추가 비용을 내면 수프, 디저트 등이 별도로 제공된다. 

한편, 코스에 맞춰 세 가지 종류의 화이트, 레드, 스파클링 와인을 한 잔씩 즐길 수 있는 와인 플라이트도 준비돼 있다. 

비스타 워커힐 '비비드아워'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오후 시간대에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라운지 서비스 '비비드아워(VIVID HOUR)'를 선보인다. 

이로써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글라스 하우스에 이어 한강과 도심의 풍경이 어우러진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도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기존 해피아워에 비해 이른 시간대에 제공돼 나른한 오후, 고객에게 활력을 불어 넣을 전망이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실시하는 비비드아워는 최근 '호캉스' 등 자유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이들의 호텔 이용 패턴을 분석해 대부분 저녁 시간대에 이용할 수 있는 기존 해피아워와 차별화한 오후 시간대에 운영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랜 기간 동안 객실 서비스의 일부로 인식되던 라운지 서비스의 고정관념을 깨고 고객들이 호텔에서의 시간을 온전히 즐기고자 하는 변화된 수요를 반영한 결과다.

비비드아워는 셰프들이 직접 준비하는 푸드와 디저트, 그리고 리바 바텐더들이 선정한 와인이 함께 제공돼 나른한 오후 시간대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특히 푸드 섹션은 케이크, 쿠키, 마카롱을 비롯한 디저트20종과 든든함을 더해줄 수 있는 샐러드부터 왕새우칠리, 미트볼 데리야키 등의 핫 디시까지 마련돼 호캉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핫 디시 종류는 정기적으로 교체돼 다채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비비드아워 서비스는 4월30일부터 7월19일까지 오후 3시30분부터 6시까지 운영된다. 

◆신라스테이-아모레퍼시픽 '스테이 인 그린' 패키지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브랜드 '프리메라(primera)'와 손잡고 '퓨어 그린룸'을 선보인다.

'퓨어 그린룸'은 신라스테이의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에 프리메라의 내츄럴한 이미지를 결합해 만든 뷰티 콘셉트룸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비스타 워커힐 비비드아워, 신라스테이-아모레퍼시픽 스테이 인 그린 패키지, 글래드호텔 야외 수영장 파티오 풀·풀사이드 바 자왈 오픈. ⓒ 각 사


콘셉트룸은 호텔 객실의 정갈한 분위기에 테마가 있는 객실로 꾸민 것으로 일부 객실에서만 선보여 고객에게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제공한다.

먼저 객실에는 신선한 느낌을 주기 위해 화분을 비치하고 욕실문과 냉장고, 쿠션 등에는 다양한 식물 이미지를 프린팅 해 자연적인 분위기를 살렸다.

또한 내추럴 디퓨저 써니 시트러스 가든도 비치해 향으로도 콘셉트룸을 경험을 할 수있게 했으며, 설치된 하얀 토끼 의자는 숲 속 동물이 뛰어 노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 아이들을 위한 재미 요소도 더했다.

욕실에는 프리메라 어메니티를 비치해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프리메라 어메니티를 통해 프리메라 브랜드가 담고 있는 씨드(Seed)에너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에 신라스테이는 뷰티 콘셉트룸 오픈을 기념한 '스테이 인 그린(Stay In Green)'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테이 인 그린 (Stay In Green)' 패키지는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에서 휴식하고 코스메틱 브랜드의 제품도 경험할 수 있는 '뷰티 호캉스' 패키지다.

구성은 프리메라 패밀리 트윈룸(1박)과, 프리메라 코스메틱 박스(1개)를 제공하는 것으로, 박스에는 선스틱과 함께 프리메라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알파인 베리 워터리 토너(15ml, 1개) △크림(10ml, 1개) △베이비 클렌징 티슈(5매) △모이스처 클렌징티슈(5매)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 로터스 (3매) 등 가족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글래드호텔 '야외 수영장 파티오 풀·풀사이드 바 자왈' 오픈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야외 활동에 최적인 계절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인 파티오 풀, 풀사이드 바 자왈을 일제히 오픈했다.

먼저, 유아를 동반한 가족들이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풀'과 함께 녹색 정원 속에서 도심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등 두 개의 수영장을 선보이는 더 파티오 풀을 개장했다. 

인피니티 풀은 아름다운 소나무 조경과 함께 카바나, 사우나, 자쿠지 등 편의시설과 함께 조성돼 가족, 친구, 연인들이 즐거운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어 제주시의 여름 인기 명소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7~8월 오전 10시-오후 11시)까지 운영되며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컬러풀 써머 바캉스(Color-Pool Summer Vacance) 패키지를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컬러풀 써머 바캉스' 패키지에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 더 파티오 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베드 이용권을 제공(4~5월 투숙 시 선베드 무료 혜택과 플라티노 블루 모스카토 1병 제공, 6월 이후 투숙 시 선베드 2개 이용권 1매)한다. 

여름 필수템인 빌리 데오드란트, 개성 있고 재미있게 그리며 자외선 차단을 할 수 있는 아웃런 컬러 선스틱, 수영장 소지품을 책임져 줄 매쉬 비치백이 선물(투숙 기간 중 1개)로 제공된다. 

또한 선착순으로 30팀에게는 궁중비책 클렌징 티슈 1개를 제공하며, 2박 이상 투숙 시, 흑돼지 육포, 맥주, 삼다수 등이 포함된 미니 바가 무료로 제공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