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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화된 브랜드 감성' 제네시스 "고객 체험 기회 확대"

디자인 소통 위한 '콘셉트 쇼케이스'…프리미엄 의전 서비스 실시

전훈식 기자 | chs@newsprime.co.kr | 2017.06.19 11:57:21

[프라임경제] 제네시스 브랜드가 '제네시스(GENESIS)'만의 차별화된 감성을 전하기 위해 고객들을 찾아 나선다.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품격있는 디자인과 그 속에 담긴 스토리를 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GV80 콘셉트 쇼케이스(CONCEPT SHOWCASE)'를 통해 소통 시간을 가질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또 제네시스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도록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인 '제네시스 쇼퍼 서비스(GENESIS Chauffeur Service)'를 실시할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네시스만의 고유한 감성을 전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고객과 소통 '디자인 철학' 전파

제네시스는 'GV80 콘셉트 쇼케이스'로 제네시스만의 디자인 철학으로부터 탄생한 브랜드 디자인을 고객들이 보다 이해하기 쉽도록 전달할 예정이다.

다음 달 9일까지 경기 하남시 소재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실시하는 이번 전시 행사에선 지난 뉴욕 모터쇼에서 최초 등장한 제네시스 첫 번째 SUV 콘셉트카 'GV80'이 국내 처음 공개된다.

▲경기 하남시 소재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실시하는 'GV80 콘셉트 쇼케이스'에선 제네시스 첫 번째 SUV 콘셉트카 'GV80'이 국내 처음 공개된다.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 첫 고급 SUV인 GV80 콘셉트카는 당당하고 동적인 외관에서 향후 출시될 SUV 라인업이 나아갈 디자인 방향성을 엿볼 수 있다.

또 품격있는 디자인과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G90 스페셜 에디션'과 국내 최초 고성능 프리미엄 세단 'G80 스포트(SPORT)'도 전시할 예정이다.

화려하면서도 정제된 고급스러움 진수를 보여주는 '핀 스트라이프 수트(Pin stripe suit)' 디자인에서 영감받은 'G90 스페셜 에디션'은 실제 장인이 제작과정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 방문 고객은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투어와 제네시스 라인업 △EQ900(해외명 G90) △G80 △G80 스포트 시승기회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디자인 담당자들이 직접 고객과 소통하며 디자인 철학에서부터 디테일·감성 등에 대해 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는 '제네시스 디자이너와의 만남' 시간을 마련했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제네시스 디자이너와의 만남'은 △오는 27일 제네시스 스타일링 담당 이상엽 상무 △30일 제네시스 디자인팀 윤일헌 팀장 △다음 달 6일 제네시스 칼라팀 보제나랄로바 팀장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제네시스 홈페이지를 통해 20일부터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전방위 라이프스타일 활동' 차별화된 경험 선사

이와 함께 제네시스는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브랜드와 함께하며 느끼는 감동과 긍정적인 경험을 많은 고객들이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 체험 기회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제네시스는 그 일환으로 이달부터 EQ900 차량과 전문 운전기사를 지원하는 특별한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 '제네시스 쇼퍼 서비스(CHAUFFEUR SERVICE)'를 실시한다.

▲제네시스는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브랜드와 함께하며 느끼는 감동과 긍정적인 경험을 많은 고객들이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 '제네시스 쇼퍼 서비스'를 실시한다. ⓒ 현대자동차

오는 26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는 '에어포트 쇼퍼 서비스'와 고객이 원하는 특정 기념일에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의전 서비스를 지원하는 '셀레브레이션 쇼퍼 서비스'로 구성된다.

서비스 희망 고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 달 3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매달 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브랜드는 우수한 상품성과 디자인, 서비스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더욱 많은 고객이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경험을 기반으로 한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고객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Q900 고객 위한 제주 해비치 호텔 전용 라운지 운영 △아너스G 리더스 포럼 초청 △G80 고객 위한 한옥 호텔 이용 지원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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